어느날 메리다에서 62세 남, 환자가 왔는데.... 5년전 주위 사람과 다툼으로 아구창을 주먹으로 맞아서.. 얼굴에 부위 부위별 마비감이 와서 고생을 하고 있고. 포루투칼로 스페인으로 나름 유명한 침술가를 찿아서 침을 맞으러 다니는 사람인데, 어느날 나에게 방문을 하였다.
말하기를 해부 생리 학적으로 말을 하는데,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인도에 요기의 생활대로 하는 사람이고(팬티를 안입고 다닌다) 아유르 베다 치료법이니 인도 명상 등등 인도 철학에 대해서는 빠삭하게 알고 제자들도 많은 선생이였다.
그런데 자신의 몸이 아프니
나를 방문한 사람이였다.
나: 몸과 마음은 같은 힘을 가진 것이니.... 몸을 통해서 마음을 볼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 마음이 몸을 컨트롤 하는 것 아님니까?
나:철학적으로는 그런것이지만.... 건강학적으로는 몸을 먼저 보는 것입니다.
내가 정경과 기경팔맥과 activator gun으로 목교정을 해주니.... 그의 몸이 대답을 해준다.
그 환자의 몸이 대답을 확실하게 해 준것이다.
방문할때 마다 컨디션이 달라지니....
그가 생각하기를 아리송한것이다.
인도의 철학을 이야기 하던중... 코끼리 5마리 이야기 하길래..
그거 오행이야기 아님니까.(그는 서양 인도 문명만 공부 한 사람이다. 내가 3태극이야기 하니 다른건 모른다.)
그거 디즈니 회사에서 만든 헤라 클레스 라는 만화영화를 보면...
그 5개의 별이 만나는 순간 세상 전멸 되니..... 그걸 헤라 클레스가 막는 주제의 만화 영화 있으니.
그거 시간 되면 보세여.(어쩜 이리 반대로 이야기 하지?)
내가 그림을 가지고 있기에 그 그림을 보여 주면서 온갓 세상의 문명들이
다 같은 것에서 시작 하고 컨닝하고 복사 하고 여지 까지 온것이라니까요...
아마도 2028년도에...
6차원의 핸드폰이 나올껍니다.
그: 그게 뭘 까요?
나:ㅡ.ㅡ;;;;;; 태권도 아시죠? 1단 2단...................9단.....
그: 앗!!! 그거... 연꽃의 역사 이야기 하는 것이군요.
나: 그거 구구단이야요. 9*9=81
첫댓글 흥미롭게 읽습니다.
태권도 품계 1단~9단
태권도 품새 1장~8장,고려~샛별,,,21개만 보이는...
25품새라던데, 샛별(金星)까지 나왔으니
그 이후 못찾은 품새는 水,木,火,土星이 되려나요?ㅋ
9단 품계가 한수?
그 이후로 일여,비각,나르샤,새별...
2028년정도에 6차원핸드폰이 나온다면,,,아마도 양자휴대폰?🙄^^
구구단 9*9=81...
무슨 의미로 이런 답변?을 표현?을 사용하셨는지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우주의 불랙홀이 몇개가 있을 까요?
사람이 우주 이므로 9개의 구멍이 있으므로 9개 입니다.
과거의 수천년된 모든이론들은 설명이 부족한것이 많은 것들입니다.
이리 저리 이론 해봐야 실기가 기다리고 있고 실기 해봐야 경험이 기다 리고 있고
경험 해 봐야 지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런것 저런 것이 24개의 차원과 맞물려 있지요.
태극이라 해도 되고 삼태극이라고 해도 되고 하나 속에 전부 들어있다 해도 틀린말이 아닙니다.
우주의 별이 몇개가 있는가? 라고 질문해 봐도 답은 아주 쉽게 나옴니다.
몸속안에 세포수 만큼 있다. 그 세포는 하나의 몸속안에 있다. 그리곤 변한다.
혹시 궁극의 자연수 9들끼리 융합되어 한 꺼번에 쫙 펼쳐진8 한1 세상? ^^
정중히 답글을 부탁드려봅니다
고향 떠나 온지 40년 되갑니다. 유럽땅에서 엄청 생각한 것이 몸이냐 마음이냐 인데.. 이세상의 모든것이(이론, 실기, 경험, 지혜) 사람을 위해 만들어진것이고 편하게 지내라는 것이 진리이고 진실입니다. 수십세기 동안 그런것만 공부 한것이지요. 어렵다 하면 쉽게 하루속안에 모든 것이 있으니 24차원속에 살고 매일 모든 상황을 반복하며 공부하고 복습하고 .. 9*9=81 천부경의 숫자 이고, 서양 사상에도 9와 9가 있습니다. 단테의 신곡이 말하는 의미가 천당은 9개의 층 지옥은 9개의 층 각 층마다 의미를 설명해 놓은 책이지요. 바벨탑도 9층이지요. 카톨릭과 불교가 비슷비슷 단군사상도 이슬람도... 이세상의 어떤 철학도 그 의미는 어떻게 하든 잘 살아보자는 의미 입니다. 성당을 구성하는 구석 구석 전부 의미가 있는 것이지요. 저는 가화만사성 이루면 우주의 원리를 도통한다라고 생각하고... 이것 저것 많이 참습니다. 그나 저나 아들 딸들이 결혼들을 안하니... 손주들을 봐야 차원 높아질텐데 많이 늦어지네요. (몸속안에 마음이 잘 보전 되어 있다. 저는 여기 까지 공부합니다. 그 이상 공부 하면 이 세상 존재 무)
@오현석 답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