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오지 않는 날이란 없다.
이호 추천 0 조회 26 26.06.06 18:1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23:27

    첫댓글 너무 맞는 말씀입니다
    예전에 우리딸이 조교할때 신입생이 까불까불 자기가 젊다고 우쭐 하는꼴이 보기싫어서 그랬데요
    십년후에 너는 30이 안되나보자 하니 울더래요
    마지막 그날이 올때 오더라도 오늘 내게 와준 하루하루의 시간이 모여 우리인생이 되는만큼 그냥 하루하루 소중히 살아야지요

  • 26.06.08 06:38

    글 내용이 더 붙일것도
    없고
    더 떼어낼 것도없고
    평범한 진리네요..

    친구님 수고 하셨어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