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 용역 업체 선정 입찰 공고
1.단지개요
1)단지명: 학마을 3단지 아파트
2)소재지: 양천구 신정동 1291
3)단지규모; ⓛ3개동 ②153세대 ③계단식 (관리면적24,608㎡)
④승강기 5대 지하2층 지상14층-15층
2.입찰내용
1)게약기간: 계약일로부터 1년간
2) 청소인원: 2명
3)근무시간: 평일 오전9시-오후4시(점심시간12시-13시)토요일 오전9시-12시
4)청소범위; 공동형관 계단및 복도. 승강기 지하주차장(주1회).관리동 회의실
경로당 등
5)대청소: 각동라인 전체 계단. 복도및 현관 기계 물청소 년1회 지하주차장년1회
3.입찰참가자격
1)국토해양부고시 제2012-600호(참가자격의 제한)의 가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지
해당되지 않는 사업자
2)공중위생관리법제3조제1항 청소등록업체로서 서울에 소재를 둔 업체
3)타단지에서 용역문제로 고소 고발이 없고 계약 해지된 사실이 없는 성실한 업체
4)공고일 현재 법인 설립 및 동일 상호 6년 이상인 업체 자본금1억원 이상 법인체
5)최저임금 적용 및 4대보험 가입업체
6)지하주차장 청소용 탑승식 청소차량 보유 업체
7)손해배상보험(영업배상책임 책임 보험)1억원 이상 가입 업체
4.제출서류(격적서 외 밀봉하지말것)
1)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 등기부 등본 각1부
2)인감 증명서 및 사용인감계각각1부
3)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각1부
4)회사소개서 본사 인력보유현황
5)청소 및 위생관리용역업 면허 및 신고증 사본 1부
6)기술인력 및 장비보유현황 각1부
7)4대보험 가입증명서 각1부
8)청소계획서 및 연중 관리계획서 각1부
9)영업배상보험 가입증명서 1부
10)밀봉견적서1부(2013년도 최저 임금적용 .급여지급계획서함)
11)본 입찰 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제기를 하지 않겠다는 각서1부
5.서류등록 및 입찰서류 일정
1)서류접수 마감:2013년1월17일17시까지
2)접수처;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방문및우편접수
3)선정방법: 입주자대표회의에서 입찰서류 심사후 적격업체 선정하여 개별 통보함
6.기타 사항
1)낙찰업체는 5일이내 계약을 체결 하여야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 하지 않고
허위 사실이 발견시는계약후라도 무효처리한다
2)명시되지 않는 사항은 입주자대표회의의 결정에 따른다
3)선정후 계약과 관리운영은 관련 법규 및 관리사무소와 협의에 의해 진행 한다
2013.01.08
학마을 3단지 아파트관리사무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