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한 장 요약보고 내려와주세요.
빨간글씨라도 읽어주세요.
윤석열이
미래통합당(현 국민의 힘) 김웅에게 고발장 하나를 보냄
고발 대상은 유시민, 최강욱, 황희석 등 민주당 관련 정치인사들과
윤석열과 언론과의 유착관계를 보도했던 MBC기자들
고발 내용은 공직선거법 위반과 석열,김건희,한동훈에 대한 명예훼손
이 고발장을 각계 검찰 내부 주요 동향을 검찰총장에게 직보하고 검찰총장의 내밀한 지시를 이행하는 대검 수사정보책관 손준성 검사가 김웅(미래통합당)한테 전달함
전달할 때 증거자료도 같이 보냈는데, '실명 판결문'은 수사정보임. 검찰이, 윤석열이 자기랑 자기 부인을 피해자로 한 고발장을 쓰라고 시키면서 검찰내부 수사자료까지 넘긴거임.
지난해 4월 3일, 당시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였던 김웅 의원이 조성은(최초제보자) 씨에게 고발장을 보내기 직전과 직후에 녹취된 파일입니다.
두 사람의 통화 내용은 조성은씨가 제출한 휴대전화 두 대의 포렌식을 통해 복구됐습니다.
우선 고발장을 보내기 전에 김웅 의원이 전화를 걸었습니다.
김 의원은 "우리가 고발장을 써서 보내줄거다. 남부지검에 접수하는 게 좋겠다"는 말을 한 것으로 파악됩니다.
고발장을 모두 보낸 뒤에 또 한 번 통화가 이뤄졌습니다.
두 번째 통화에서 김 의원은 첫 번째 통화와는 달리 "대검에 접수하라"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김 의원이 조씨에 보낸 고발장에는 '대검찰청 공공수사부장 귀중'으로 적혀 있었습니다. 고발인 칸만 비어 있었습니다.
조씨는 그간 "김 의원이 대검찰청에 접수하라고 강조했다"고 말해왔는데, 녹취 파일에서 확인된 겁니다.
"우리가 고발장을 써서 보내줄 거다" 내가도 아니고 누군가도 아니고 '우리'입니다. 이 '우리'가 누구들이냐, 이걸 밝히는 건 수사의 종착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고발장을 써서 보내줄 거다" 녹취록에 나온다는 김웅 의원의 이 말은 그동안 스스로 해왔던 주장과 배치됩니다. 김 의원은 '기억이 없다'고도 말해왔는데, 오늘(7일)의 입장은 뭘까요. 거짓으로 해명했다는 비판이 쏟아지자, 특별한 입장을 낼 게 없다는 입장을 냈습니다.
7분 가량의 통화 파일 2개 속엔 김 의원이 대검에 고발을 하고, 자신은 빠지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하는 등 구체적인 방법까지 언급된 걸로 파악됩니다.
김 의원 측은 "별도의 입장을 낼 게 없다"고 했습니다.
지속적인 관심 부탁해요.
단순 윤석열 개인의 비리가 아니라 검찰이 고발사주를 했다는 건국 이래 최대 사건이라고 생각됩니다.
첫댓글 와….
댓글 수 환멸난다
ㅋㅋㅋㅋ 뭐묻은개가 뭐 나무란다고 윤석열 저래놓고 화천대유 웅앵 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묻
히
지
마
뭐하냐..ㅎ
미쳤나.......
헐...
하..
조용한거 봐 진짜
실검 진짜 다시 했음 좋겠다
너무 조용하지 ~~
진짜 조용하다..
어휴...
썩을대로 썩어서 비리 나온게 한두건이 아닌데 유야무야하네
참나 이런건 반응 너무 없고 진짜 …
와 댓글수 실화여?ㅋㅋㅋㅋㅋ
너무 조용하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 정부 까는데는 막 핫플 천플 인데 국힘꺼 개.조용해
미친 이런 놈이 대통령 후보로 나온다고!
헐.. ㅎ 이거보고도 국힘을 이래도 차선이라면 할 말 없다. 홍이든 윤이든 싹다 거기서 거기인데..
늘 실망시키지않는 국힘!ㅎ
미쳤나? 왤케 조용해?
진짜 이런기사가 핫플되고 관심 가져야하는거 아닌가ㅋㅋㅋ현정부 조국일가 까는 기사는 핫플되면서 이런 기사는 핫플조차 되지 않는게
국힘은 일터져도 조용하네 ㅎ
조용하네
이런 사람이 대통령 선거 후보라니..
대통령으로 이런새끼 되는 나라에 살고싶지않은데 어떡하냐 진짜... 이런거 드라마에서 주구장창 나오는데 다 구란줄 알지 실은 진짜 밥먹듯이 일어나니까 드라마에 밥먹듯이 나오는거일듯...
핫플소취~~~ㅜㅜ
ㅎㅍ
@명란대파오일파스타 ㅅㅊ
아닠ㅋㅋㅋㅋㅋㅋ댓글수 실화냐곸ㅋㅋㅋ
미쳤냐곸ㅋㅋㅋㅋㅋㅋ조용한거 역겹다
핫플소취
ㅎㅎㅎ….…
참나 별 쓰레기짓은 다라네……
진짜 별 거지같은 짓은 다 한다 저렇게 살면서 그저 성실하게 살아온 상대 후보 네거티브질이나 하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