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1.daumcdn.net/cfile/blog/276C943652D9F38D2A)
마르스 대구본점으로 차량입고
![](https://t1.daumcdn.net/cfile/blog/247DE93652D9F38E21)
미니 순정 점화 플러그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677E83652D9F38E23)
사진의 아래쪽이 현 차량에서 탈거한 점화플러그이며 위쪽 신품과의 비교모습입니다.
교환주기에 따라 신품으로 교환 작업 하였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31AEE3652D9F38F14)
엔진 오일 드레인중...사진상으로 언뜻 보아도 엔진오일의 상태가 가히 좋지 않아보입니다.
교환 주기를 많이 길게 가져가셔서 실제 많이 걸쭉한 상태였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3122F3652D9F38F19)
모튤 300V 와 신품 엔진오일필터로 교환 하였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47EBA3652D9F38F21)
연료필터 작업 전
![](https://t1.daumcdn.net/cfile/blog/24047B3652D9F39020)
신품의 연료필터와 현차량에서 탈거한 연료필터의 색상차이가 확연히 드러나 보이는듯
합니다.케이스 안의 연료 색상도 많이 탁한색상을 띄고 있구요.
![](https://t1.daumcdn.net/cfile/blog/2310C63652D9F3901A)
불순물이 많았던 연료를 말끔히 드레인 후 신품 연료필터로 교환하였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43E343852D9F39129)
연료필터 교환 작업 후
![](https://t1.daumcdn.net/cfile/blog/223B0E3852D9F3912A)
검정색 고무 호스의 순정 흡기챠지 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1343A3852D9F3912A)
2010년 이전 차량으로 순정 흡기챠지 파이프를 탈거한 모습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51D0F3852D9F39233)
빠른 응답성 향상과 엔진 부조화 해결을 위해 NEX 흡기챠지 파이프로 교환 작업하였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52F403852D9F3922C)
흡기챠지 파이프와 연료필터 점화플러그및엔진오일 교환 작업 후의 엔진룸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73F903852D9F39228)
BMW 서비스센터에서의 동일한 진단기로 차량 전체 점검 중입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26486E3852D9F39328)
작업을 마치고 출고를 기다리는중...
-문의-
ECU : 010-2498-2222
일반문의 아래
대구본점 마르스 : (053)384-8970
하남점 마르스 : (02)3426-8970 010-5494-7446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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