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 동안은 오른쪽 종아리를 마비를 시켜서 절뚝였고, 3주 째때에는 아킬레스건 위쪽만 마비를 시켜서 절뚝였고
이번 주에는 다리에 아무런 증상이 없는데 절뚝이고 있다.
지지난 달에는 4주 동안 허리를 꺾어놓아서 말도 못하게 불편했다. 뇌해킹이 이렇게 무엇이건 가능한 상태이다.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몸이 강제로 움직여져 살인을 저지르기도 하고(신림역 조선 사건)
의식을 끊어놓고도 몸을 강제로 움직일 수가 있다. 정밀하게 조종한다.
내가 접한 것만 10년 내에 15명이 죽었다. 내가 접하지 못한 자살 사건도 많을 것이고
묻지마 살인을 통한 인명 피해에 대해서는 내가 고려하지 못한다.
이게 뇌해킹 범죄인데 낄낄대는 것들이 있다. 카페에서 낄낄대는 것들이 있다. 니들도 인간 아냐.
New World Order에 대한 흔적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증거가 충분히 나와서 이것도 적는다.
이 표현 자체가 미국식 표현이다. 세계 정부라는 표현도 미국만이 만들 수 있는 표현이고
New World Order 역시 미국만이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이다. 핵심이 뇌해킹 범죄이다.
결론부터 적는데 이게 안 되는 짓인걸 가해자들은 모르고 있다. 이유는 이미 6가지를 적어놓았다.
NSA가 흘린 역정보(가짜 정보)에는 인구의 몇 십 퍼센트를 줄이고 세계가 새로운 통치기로 접어든다고 되어 있다.
이게 미친 소리인데, 뇌해킹(마이드 컨트롤) 가해자들은 세상이 지들 맘대로이기 때문에 저런 망상에 빠져있다.
어제 레바논 헤즈볼라 무선 호출기 폭발 테러로 3천명 가까이 사상자가 났다.
이것은 전투원과 민간인을 가리지 않는 무작위 테러로서 전쟁에서 금지되어 있는 민간인 무차별 살상이다.
이런 범죄는 내가 접해본 적이 없다. 공개적으로 했기 때문에 그렇다.
무선호출기에 이어서 헤즈볼라가 가지고 있었던 무전기도 폭발했다.
전술적으로 이것은 반칙에 해당하고 문제가 되는 것은 공개적으로 했다는 것이다.
왜 공개적으로 이런 짓을 하는 것인가?
New World Order의 핵심은 뇌해킹 범죄이다. 전 세계를 가해자들 맘대로 조종할 수 있다는 확신에서 증거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우크라이나 전쟁도 New World Order의 일부라는 것은 알고 있었다.
우크라이나 CIA를 검색하면 2014년부터 CIA가 미국에서 우크라이나 특수부대를 훈련시켰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전부터 CIA의 훈련 내용들은 뉴스를 통해 간간히 전달되었다.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전쟁 대본에 완전히 넘어가서 그대로 따르는 내용이 뉴스를 통해 나왔다.
정규전에서 민병대는 지금은 없는게 낫다. 우크라이나 국민들이 자위를 위해 사격을 배우는 내용이 뉴스에 많이 나왔다.
CIA가 훈련 시킨 그대로이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현재 100만 명의 사상자가 나왔다.
발단은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에서 러시아계 주민 1만 4천명이 학살당한 것이다. 정말 많이 죽였다.
우크라이나에서 갑자기 드론 무기가 러시아에 치명적인 무기로 등장했다. 우크라이나는 그런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미국의 대리전이고 New World Order가 이런 내용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스라엘-가자 전쟁 역시 마찬가지로 기획된 전쟁이다.
지구를 전쟁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싶은 것들이 10년 전부터 이미 준비를 시작했던 것이고 New World Order는 이제 증거를 드러내고 있다.
누가 전쟁을 다발적으로 일으키고 있는가? 미국과 이스라엘.
뇌해킹 범죄(마인드 컨트롤)는 인명을 아무렇지 않게 생각하는 자들이 저지르고 있다.
글 앞에 써놨다.
가해자들은 자기들이 그래도 된다고 생각한다. 고문 살인을 저지르는데 아무런 거리낌이 없다. T.I들은 이렇다는 것을 이해한다.
가해자들은 과학이 무한히 발전할 것이며 인류를 노예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전쟁과 학살을 아무렇지 않게 저지르고 이것을 자신들의 질서에 따른 신 세계라고 생각한다.
이미 다보스 포럼에서는 마인드 컨트롤을 공개 홍보했다. 여기에 가담할 것들을 계속 끌어모으고 있는 것이다.
어제도 이제껏 내가 유지해 온 분석에 틀린 부분이 있나 다시 검토를 했다.
틀린 부분은 나오지 않았다. 인간 조종을 위한 모든 가능한 방법과 불가능한 것까지 모두 실험했을텐데
강제 조종은 맘대로 되지만 인간의 의식 자체에 도달하지 못하고 의식을 복제 재현하지 못한다.
안 되는 짓인걸 범죄자들은 모른다.
지들 눈 앞에서는 누구건 맘대로 조종이 되니 그것만 보이는 것이다. 그건 쓸모 없는 것이다.
증거만을 가지고 쓴 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