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이볼 레시피 재료 토닉워터 (탄산수 대신 사용)· 한국산 리큐르 2가지 (도수는 모두 25도)· 레몬· 유자청· 라임 주스
1. 레몬맛 하이볼HOW TO ①적당한 크기의 글라스에 얼음을 채우고, 리큐르를 1/3 정도 채운다.②술과 동일한 양으로 토닉워터를 넣어준다.③500ml 기준 레몬 반개 정도 즙을 짜 넣는다.
레몬맛 하이볼 솔직 후기· 상큼 지수 ★★★★☆· 한줄평기존 하이볼보다 도수가 낮아 덜 자극적이었어. 토닉워터를 믹스해서 달달함이 한층 up 되었달까?· 어울리는 요리 추천간장 양념이 깊게 밴 수육이나 매콤 칼칼한 닭볶음탕이 좋겠다!
2. 유자맛 하이볼HOW TO①글라스에 4~5 티스푼의 유자청을 담고, 얼음을 채운다.②리큐르를 컵의 1/3 정도 채우고, 토닉워터도 비슷한 양으로 넣는다.③애플민트, 레몬 슬라이스 등 선호하는 부재료로 장식해주면 끝!
유자맛 하이볼 솔직 후기· 상큼 지수 ★★☆☆☆· 한줄평레몬 맛보다 상큼함은 줄고 달콤함은 더해졌어. 유자 에이드가 술을 만나 으른의 맛(?)으로 탄생한 듯!· 어울리는 요리 추천과일, 치즈 그리고 프레첼처럼 짭짤한 스낵류를 추천해.
3. 라임맛 하이볼HOW TO①얼음을 채운 글라스에 술을 1/3정도 먼저 부어준다. ②라임주스를 2 큰 술 정도 넣어주고, 취향에 따라 늘리거나 줄여줘도 좋다.③리큐르와 토닉워터의 비율을 1:1.5로 넣어준다.
라임맛 하이볼 솔직 후기· 상큼 지수 ★★★★★· 한줄평이 세상 상큼함이 아니야! 처음엔 신맛이다가 서서히 느껴지는 토닉워터의 달달함과 알코올 향이 느껴져.· 어울리는 요리 추천생선 요리나 해물탕을 추천할게.집에서 쉽게 만드는 하이볼 3종 jpg.출처 ㅡ 드링킷
출처: 쭉빵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프로이미지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