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침공)
조바이든 검찰+해리스 검찰은 동맹국으로 위장해 경찰을 주민으로 위장시켜 전세계 민간인들을 학살할 것인가?
길거리에 자신들의 조직이 아니면, 테이저건+민간사찰 고문 전자 장비들로 쓰러트린다음
병원으로 강제로 끌고가 병원비로 전재산을 몰수한 상태에서 식물인간으로 만들어
표현도 못하게 증거인멸 하며 학살하는게 이들의 목적이다.
-----------------------------------------------------------------------------------------------------------------------------------------------
미국의 역활:
윤석렬과 한국정부에 0.1%도 대항 못하게 하는 상태에서 전자장비들로 한국의 민간인들을 학살!
(이라크 포로 고문하는건 애들 장난 수준의 약한 고문일뿐이다. 왜냐하면 그당시에는 상대방을 싫어하며,
상대방 국가를 비판할 정도의 자유는 있었기 때문에...)
걸프전 보다 심각한 상황이다.
한국 민간인 VS 한국정부와 전세계 정부 ("윤석렬과 한국 0.1%만 비판하면 죽인다")
주민으로 위장된 무장조직들은 민간인으로 분류하면 안된다
첫댓글 미국은 검찰이 대통령인 나라이기 때문에, 경찰이 주민으로 위장되어 전세계 민간인을 학살하는 대표적인 나라이다.(검찰과 경찰)
미국의 목적은 전세계 길거리에 민간인이 1명도없으며, 무장조직들만 있는 국가를 희망하기 때문에 검찰을 대통령으로 선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민간인들을 탄압하고 죽이기 위해 검찰을 대통령으로 선택한 미국... 민간인들을 보호할 목적이라면 검찰말고 다른조직을 대토령으로 선택하고도 남을상황!
지금 이따위로 대하는데 비판인구가 없는 이유는 언론자체를 장악당했기 때문이며, 민간인이 없는 무장조직들이 국가를 장악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