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우리의 자동차 여행은 기본적으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었었다. 물론 자동차 여행을 하다가 곳곳에 산재한 감시 카메라에 의해 노출되기도 하지만, 그래도 우리의 행동들이 구체적으로 감시되는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이런 시절도 이제 끝나가는 것으로 보인다. 스캔이 가능한 (RFID) 차량 번호판과 감시 카메라에 찍힌 사진들을 통해 우리가 언제 어디에서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방문했는지에 대한 상세한 기록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빅 브라더를 위한 기반”을 구축한 것이다.
RFID 태그가 부착된 차량 번호판의 도입은 운전자로 하여금 감시 카메라의 도움 없이도 그 사람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 추적할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만일 길을 걷는 사람들에게 이름표를 달고 다니라는 법이 만들어진다면, 미국인들은 이것이 자유에 대한 도전이라고 생각하여 강력한 거부 의사를 드러낼 것이다.
그런데 마치 거리를 걷는 사람들이 이름표를 달고 다니는 것처럼 우리가 운전하는 차량 번호판에 언제든 감시 추적이 가능한 RFID칩이 장착하는 법안이 추진되고 있다.
감시 카메라와 RFID 차량 번호판을 통한 완벽한 감시 체제가 구축되고 있는 것이다.
기사원문 >> The end of the license plate
* 요한계시록 13장에 등장하는 짐승의 표에서 ‘표’에 해당되는 헬라어 ‘카라그마’는 본래 ‘노예에게 찍는 낙인’을 의미하는 단어이다. 짐승의 표를 받는다는 것은 곧 그 순간부터 이 표를 받은 사람들이 짐승(적그리스도) 혹은 짐승의 정부에 의해 감시와 통제를 받는 노예가 된다는 뜻이다.
적그리스도(NWO)의 세력이 BEAST라는 이름을 가진 컴퓨터를 통해 24시간 감시와 통제가 가능한 베리칩을 사람들의 몸속에 삽입하려는 의도가 바로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을 ‘노예’로 삼기 위한 것이다.
운전자를 감시하기 위해 차량 번호판에 들어온 RFID칩은 조만간 개개인이 소지한 운전면허증에도 도입될 것이고, 그 마지막은 몸속에 새겨넣는 베리칩 단계로 이어질 것이다. ‘카라그마(표)’를 몸 속에 새겨넣어 모든 사람들을 노예처럼 감시 통제하려는 적그리스도의 계획이 발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출처] RFID 차량 번호판 |작성자 예레미야 |
출처: *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원문보기 글쓴이: 엘샤다이 †
첫댓글 BEAST컴퓨터를 줄기차게 외치시는군요~!^^
그 컴퓨터 브뤼셀 EU본부 건물에 있다는 수퍼 컴퓨터 맞아요? ㅎㅎㅎ
상식적인 생각을 해봅니다. 만약 내가 세계를 통치하려한다면 뭘 우선순위에 두어야할까. 그건 바로 60억이 넘는 인구를 잘 통제하는것일겁니다. 누가 반기를 들려고하는지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해야하겠죠. 이를 사람이 일일이 할수없으니 최신의 최고의 성능을 가진 인공지능이든 슈퍼컴퓨터든 이러한 기계를 사용해서 손쉽게 통제할수있겠죠. 미국은 향후 10년안에 지금 있는 직업의 약 40%정도가 인공지능컴퓨터로 대체된다고 하는데 그야말로 무시무시한 파급력이죠. rfid와 같은 기기도 이러한 통제수단으로 좋은 도구라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명분은 편리하다 안전하다 등의 이유를 들어서 모든사람이 가지게 하겠죠.
그래서 브뤼셀 EU본부에 수퍼컴퓨터 BEAST가 있다고 거짓말을 해야 하나요???
@crystal sea 무슨말씀이신지요? 저를 자꾸 있다없다 논쟁에 끌어드리러하지마십시오
@blueskyman 있다 없다 단정할 수 없다는 말씀이십니까???
@crystal sea 저는 말세에 적그리스도가 인공지능 슈퍼컴퓨터를 이용할거라는 추론을 할뿐입니다.
@blueskyman 아~네~!^^
그럼 긴지님을 비롯하여 저 분들이
브뤼셀에 BEAST라는 수퍼 컴퓨터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crystal sea BEAST라는 슈퍼컴퓨터가 있다는것은 장경동목사님의 강의로 처음접했습니다. 그 이후로는 특별히 이 컴퓨터에 대해서 연구해보지 않아서 잘모르겠습니다. 어쨌든 미래에 BEAST이든 다른 컴퓨터든 고성능의 컴퓨터가 적그리스도의 도구로 사용될것이라 생각합니다.
모든 사물과 동물에 RFID라 그 다음은 무엇일까? 하나님의 경고를 묵상해 봐야겠습니다.
하나님의 사람들에게는 짐승의 표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자녀들이 아닌 사람에게만 주어집니다.
@crystal sea 역사를 잊으셨나요?
신사참배.
하나님의 사랑안에 매인 자임을 확신하신다면 겸손과 온유한 마음이 열매로 나타나야 되지 않을까요
@csc6970 그게 무슨 말씀이죠?
겸손과 온유한 마음으로 가장하라는 말씀이신지요?
말씀을 떠나서 거짓을 일삼는 분들을 보고도 아무렇지도 않다는 것이 신기하군요~!
말씀을 떠나 자의적인 해석으로 모래성을 쌓는 재미는 있겠지만,
거기에 매몰되면 같이 쓸려 갈 것입니다.
열심히 외치는 사람도 있지만, 그걸 싫어하는 무리도 있다. 왜? 막으려고..ㅎㅎ
우리와 다른 사람 같아요^^
저들은 칩을 받을가요??
저들이 칩을 받으면 지옥가니 저들이 사탄의 인침을 받지 안기를 바래요^^
@주님과 받고나서 안 받은 사람을 고발하겠죠..
우리한테 바보라고, 이렇게 좋은 것을 왜 받지 않냐고 하겠죠.
@마지막 주자 정확한 말씀이세요^^
막는다고 막아지는 것도 아니고,
안막는다고 안막아지는 것도 아닙니다.
어차피 맞을 사람들은 맞게 되어 있고,
안 맞을 사람은 안맞게 되어 있습니다.
베리칩 맞지 말자라고 외칠게 아니라
성경말씀을 바르게 읽고 말씀에 순종하는 삶을 살자고 외치는 것이 더 바람직 할 것입니다.
@crystal sea 먼저 모범을 보여 주세요^^
진리는 아무리 방해를 하여도 그자리에 언제나 있답니다^^
고래 고래 없다고 말하기를 계속 하시는대 목이 아프죠?
좀 쉬세요^^
@주님과 아뇨~!^^
진리는 언제나 자유함이 있죠~!^^
그 자유함으로 저는 차분히 얘기하는데 고래고래 소리치는 것처럼 느껴지시나 봐요? ㅎㅎㅎ
짐승의 표는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고 했으니
베리칩이 짐승의 표라면,
짐승의 이름이 베리칩이라는 것을 증명해 보시겠어요? ㅋㅋㅋ
우리 주님과님 머리에 쥐나게 생겼네요~!^^
@crystal sea ㅎㅎㅎㅎ
@crystal sea 참 답답.
짐승이 누군지 알고 계시나 봐요. 내 생각과 다르면 상상은 금물이라 말하는 분 . 답답
@csc6970 짐승의 이름이 베리칩일 가능성은? 몇 프로? ㅋㅋㅋ
내 생각과 다르면이 아니라,
기록된 말씀과 다르면.... 상상은 금물 이라 말하니 답답? ㅎㅎㅎ
@crystal sea 몇프로 인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죽더라도 안 받겠슴니다.
저는 성격이 그래서 인지, 세상의.진리라서 그런지 사람이 진리라고 확신하여 하는 말은 의심부터 합니다. 그러나 돌다리도 두두리라는 겸손한 말에는 오히려 진정성과 신뢰가 갑니다.
사람중에 확신한 내뱉은 말에 끝까지 책임 질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도 없습니다. 이 말을 하는 것은, 미안하다 이런 말은 필요 없고 오직 말 그대로 행해지는 것을 말합니다.
저의 하고자 하는 말은 단정하는 사람의 말 보다는, 여분이 있는 말에 신뢰를 한다는 것입니다. 님의 말을 따르기에는 잃는게 너무 많아요. 모든 것을 잃지요. 하나님 까지도...
여분이 있는 사람의 말은 지혜롭습니
@csc6970 다. 님의 말이 하나님의 말이다!! 생각지만 마시고 책임 질 수 있는 말인지, 나중 하나님께서 어떡 하실지를 두려워 해 보시기 바랍니다.
샬롬.
저는 이만...
O
@csc6970 그래서 환란전 휴거론이 여분이 있는 말이라는 건가요?
성경 말씀이 기준이 되어야 하는데
여분이 있는 말이 기준이 되시는 군요~!^^
님이 하나님의 자녀라면 받을래야 받을 수 도 없고,
님이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면 안받을래야 안받을 수 없는 것이
짐승의 표랍니다~!^^
@crystal sea 애쓰십니다. 수고하세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3.18 21: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3.18 21:55
베리칩과 브뤼쉘컴에 대해선 전 모른다 해도
윗 본문글은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저는 긍정적으로 읽습니다. 감사합니다.
가능성이라도 긍정적인 훌륭한 자세가 멋지시고 아름다우시군요.^^
우리의 주님을 위해서라도 계속 끝까지 유지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주님 안에 머무르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