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전신에 무기력증으로 조금만 움직여도 피곤하고 스트레스로 인해 자주 목과 어깨의 통증이 심했고 바른 자세로 대화하기가 어려웠으며, 오늘 집회 도중에는 극심한 통증으로 집으로 돌아가고 싶을 정도였는데 신기하게도 기도 받은 후 목과 어깨가 시원해지며 그렇게 심하던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7. 노환으로 인해 왼쪽 눈이 안개낀 것처럼 뿌옇고 침침했는데 오늘 치유기도 후 계속적인 선포기도로 작은 글자인 성경책을 읽을 정도로 시력이 회복되었습니다.
8. 퇴행성관절염으로 인해 10년 동안 앉았다 일어나거나 누웠다 일어날 때 뚝뚝 소리가 나면서 통증이 심했고 추울 때는 더 쑤셔서 고통스러웠습니다. 기도 받은 후 소리나는 것과 통증이 사라지고 발바닥의 저림증상과 양쪽 다리의 길이가 달랐는데 맞춰졌습니다.
9. 4개월 전부터 왼쪽 고관절 통증이 심해져 두 달 전부터 병원에서 소염진통제를 처방받아 복용했지만, 특히 밤에는 통증이 더 심해지고 움직일 때마다 고통스러워 잠도 잘 못잘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기도를 받고 모든 통증이 씻은 듯이 사라졌습니다. 또한 10년 전부터 고통 받았던 허리의 통증도 완전히 사라져 오랫동안 앉아있거나, 앉았다 일어설 때도 전혀 통증이 없습니다.
10. 오늘 야구공에 오른쪽 손가락을 맞아 많이 붓고 손가락이 구부러지지 않았는데 안수 받은 후 통증과 붓기가 가라앉고 손가락도 구부러져 본인도 너무나 놀라워했습니다. 또한 한 달 전부터 무릎과 골반에 갑작스런 통증이 생겨 계단을 오를 때 특히 통증이 심해 제대로 앉을 수 없고 물건을 짚고 앉거나 일어서야 했는데 기도를 받은 후 부축받지 않아도 스스로 앉았다 일어났다를 반복하며 통증이 사라진 것을 느끼고 너무나 감격하여 기쁨의 눈물을 흘렸습니다!!
11. 무거운 것을 많이 드는 직업으로 인해 6개월 전부터 왼쪽 어깨의 통증이 심했습니다. 오늘 오기 전에는 눈물이 날 정도로 통증이 극심했는데 기도를 받는 내내 따뜻함이 느껴지면서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너무나 기뻐 연신 웃으시며 간증하셨습니다.
12. 고등학교 때부터 좋지 않은 식습관으로 인해 장과 위가 좋지 않았습니다. 심할 때는 장이 쪼이는 듯 한 통증과 위염으로 인한 속쓰림으로 인해 가슴, 목까지 따가울 정도의 심한 통증이 있었는데,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3. 4~5년 전부터 걸을 때마다 양쪽 무릎에서 소리가 나고 무겁게 느껴져 계단을 오르내리는 것이 힘들었고 콕콕 쑤시는 증상이 있었는데 3~4개월 전부터는 걸을 때 오른쪽 골반까지 콕콕 찌르는 듯한 증상까지 생겼습니다. 기도를 받을 때 얼음찜질 받는 것처럼 차고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무릎과 골반에 느껴졌던 통증이 사라지고 다리도 가벼워지는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14. 1개월 전부터 심하게 뛰거나 운동을 한 후에 바늘로 찌르는 듯 한 통증과 쑤시고 열이 나는 증상 때문에 다리를 털수 없고 뛰기도 힘들었습니다. 걷거나 쪼그려 앉는 것도 힘들고 다리를 털면 다리가 떨어져 나가는 듯한 통증이 있었는데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15. 10년 동안 혈액 혈소판 수치가 낮아(정상인이 10이라면 1정도 밖에 안됨) 피로를 많이 느껴 낮에도 자야할 정도로 몸이 약하고 혈액순환도 잘 안돼서 저림 증상과 두통이 심하고 지혈도 잘 안되며 멍도 잘들어 늘 조심해야 했는데 치유 기도 후 피곤함이 사라지고 몸도 가볍고 정신이 맑아졌으며 뻑뻑한 눈이 개운해져 8시 정도면 자야되는데 오늘 11시가 넘었는데도 전혀 피곤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16. 2년 전부터 왼쪽 고관절이 많이 틀어져 뼈가 튀어나와 심한 통증으로 인해 잠을 잘 때 왼쪽으로 누워 자기가 힘들었는데 치유 기도를 받은 후 왼쪽 옆으로 누워봤더니 놀랍게도 통증이 사라져 이제는 옆으로도 편안히 잠을 잘 수 있게 치유되었습니다.
17. 2년 전 오른쪽 골반을 버스에 치이는 사고 후 경미한 통증과 걸을 때 뚝소리가 나고 가만히 서 있을 때도 오른쪽 다리가 땡기고 아팠습니다. 기도 받을 때 뼈가 맞춰지는 느낌이 들면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또한 1년 전 계단에서 발을 잘못 디뎌 발목을 삐끗한 이후로 퉁퉁붓고 못 걸을 만큼 인대가 늘어나 기브스를 했지만 자주 발목을 삐게 되어 발로 차이는 듯한 통증이 지속적으로 있었는데 이것 또한 말끔히 치유되었습니다!
18. 2년 전부터 왼쪽 어금니가 흔들리면서 통증이 있었는데 올해부터는 왼쪽으로 전혀 음식을 씹을 수 없을 만큼 통증이 심해져 오른쪽으로만 식사를 해왔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 기도를 받은 후 어금니의 모든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19. 어제부터 목자체가 부어 통증이 심해 큰 병인가 싶은 생각에 겁이 났습니다. 그런데 오늘 치유기도를 받기 전까지만 해도 부어 있던 목의 통증도 사라지고 붓기도 완전히 사라지는 놀라운 치유를 경험했습니다.
20. 4일 전 근육을 심하게 사용하는 일로 인해 양쪽 발목과 종아리에 통증이 심하고, 쑤시고, 당기는 증상이 있었는데 오늘 기도 받은 후 걷고 뛰었을 때 전혀 통증이 느껴지지 않는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순천에 치유의 기름부음심으로 방문해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먼 길을 달려가 주셔서 상한 자들을 주님께서 만져주실 수 있도록 통로로 섬겨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좋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더 많은 치유가 일어나 전라도의 영혼들이 자유함으로 주님께로 돌아와 찬양하는 일들이 일어날찌어다!!!!!!
아멘!!
아름다운일을 행하신 우리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노력이나 선포로 되어지는것이 아니라,주님께서 오심으로 너무나 쉽게 치유가 이루어짐을 보았습니다.
치유에서만 그치는것이 아니라,주님을 사랑하고 경외하는 마음이 깊어지길 원합니다.
치유가운데 주님이 계셔야 하고.. 기도 가운데 주님이 계셔야 합니다... 주님이 함께 하시는것... 주님으로 내가 채워지는것... 그것이면 됩니다... 주님.....
아멘~ 정말 그랬습니다~~ 주님 감사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놀라운 일을 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상민 전도사님 좋으시겠어요~!! 저도 넘 좋네요!!
큰믿음 사진은 감동이 있어요... 눈물이 왜 이리 나려고 하는지...
아멘!!!!!!!!!!!!!!!!
아멘 저두요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에게 너무나도 큰... 그 사랑을 나타내고 싶으셨던 주님이..
맘껏... 그 사랑을 나타내셨어요.
선하고...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아멘!!!
부모님을 사진으로 뵈닌까 너무 반갑고 감사합니다^^큰믿음교회가 더 많은 곳에 세워져서 가족들을 인터넷으로 보는 일이 더 많아질찌어다!
우리의 아픔과 질병을 다 아시는 주님... 주님을 찬양합니다ㅠㅠ!!! 구원의 기쁨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님이 너무 좋습니다~ 우리주님 만세~~
할렐루야~~~순천큰믿음교회 치유성회를 통하여 영혼들이 태어나면서 부터 당한 고통과 눌림에서 자유케하신 주님 사랑합니다.
이양임전도사님을 통하여 주님의 사랑이 강물처럼 흐르게 하셨네요. 주님만을 더 원합니다.
아멘!!!
눈물이 날 것 같습니다. 치유받으신 모든 분들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이양임 전도사님 속에서 나타나시는 아름다운 사랑의 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0^
이상민 전도사님 얼굴이 너무 은혜로우시네요~~ 순천지역에 큰 부흥이 있을지어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간증하시는 분들의 모습 속에 ,사역하시는 분 모습에서 사랑이 느껴집니다~♥♥
아멘!!!!
또한번 사랑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자녀가 행복하길 원하시는 아버지의 마음을 배우고 먹는 시간..우리의 지체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고 나누는 시간..그렇게 주님의 사랑속으로 들어가 주님을 알아갑니다. 주님, 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할렐루야!!! 못고칠 병이 없으신 주님!!!
좋으신 주님은 찬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