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를위한 전쟁 : 아이들을위한 스크린 타임에 3 억 달러의 연구비가 빛을 발합니다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은 스크린 시간이 아이들과 그들의 발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장기간에 걸친 대규모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과학자들은 11,000 명 이상의 어린이를 추적하기 위해 10 년 동안 3 억 달러를 쓸 것이며 60 분 은보고했다. 그들은 스크린 시간을 지켜 보는 전자 장치가 아이들의 두뇌, 정신 건강 및 정서 발달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하려고합니다.
과학자들은 현재 미국 내 21 개 지역에서 연구를 시작하기 위해 9 세 및 10 세의 두뇌를 인터뷰하고 스캔합니다. 이 연구와 앞으로의 많은 다른 연구에서 스크린 시간의 이점과 위험을 명확히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가 이루어져야하지만 일부 놀라운 예비 연구 결과는 이미 나와 있습니다.
연구원은 4,500 명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뇌 스캔을 실시한 후 60 분 동안 "스마트 폰, 태블릿 및 비디오 게임을 사용하는 일부 어린이들의 뇌가 하루에 7 시간 이상 차이가 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Google의 전 매니저 인 Tristan Harris는 스마트 폰과 앱이 가능한 한 중독성이 있도록 특수 설계된 60 분과 논의했습니다 .
"이것은 관심을 끌기위한 전쟁과 그것이 사회를 어디에서 가져 가고 있으며 그것이 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에 관한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가능한 한 오랫동안 제품을 사용하게하는 데 사용되는 기술의 전집이 있습니다."
Harris는 부모가 반드시 기술 화면을 사용하는 자녀의 복잡한 결과를 반드시 파악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시애틀 어린이 병원의 스크린 타임 연구원 인 디미트리 크리스타 키스 (Dimitri Christakis)는 2 세 미만의 영유아와 어린이들이 더 취약하거나 감수성이 있다고 말했다. 한 조종사 연구에서, 아기는 연구원이 활동을 전환했을 때 실제적인 실습 블록을 쌓아 올려 iPad에서 가상 블록을 재생하는 것을 상호 연관시킬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양도 할 수있는 기술이 아닙니다."라고 Christakis는 말했습니다. "그들은 2 차원에서 3 차원으로 지식을 전달하지 않습니다."
두뇌 발달의 가장 중요한 단계는 2 세 이하라고 그가 말하면서 유아는 십대가 휴대 전화보다 더 그런 장치에 중독되기 쉽다 고 덧붙였다.
크리스타 키스 (Christakis)는 "유아가 더 취약한 이유는 무언가를 만드는 경험이 그들에게 훨씬 만족 스럽기 때문입니다."예를 들어, 플라스틱 기타로 연주하는 것보다 색상, 소리 및 조명이있는 대화 형 앱이 더 만족 스럽습니다. 같은 조종 연구에서 음표를 연주하는 iPad.
다른 결과는 하루에 2 시간 이상의 스크린 시간이 언어 및 사고 능력에서 아이들을위한 테스트 점수를 낮추는 것을 보여줍니다.
십대들은 이제 휴대폰으로 하루 평균 4 시간 반을 보내고 있습니다. 휴대 전화 사용이 널리 보급됨에 따라 이들이 어떻게 사용되는지가 한 세대의 미국 어린이가 행동하고 생각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나의 미니 연구는 청소년과 그들의 두뇌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반응하는 정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십대들은 MRI 기기에 누워 Instagram 계정을 보여주는 화면을 보며 스캐너는 특정 반응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현실 세계의 휴대 전화 에서처럼 뇌 화학 도파민이 십대 갈망을 자극하면서 십대 갈망을 자극하는 방식, 지나치게 많은 수의 시간 내내.
NIH의 조사 연구원 인 카라 바고 (Kara Bagot)는 CBS와의 인터뷰 에서 "충동 적으로 행동하고 사회 미디어를 강박 적으로 사용하는 경향이있다" 고 말했다 .
펜실베니아 대학의 한 단기간의 독립적 인 단기 연구 결과에 따르면 , Facebook, Instagram 및 Snapchat 시간 제한을 단 30 분으로 설정 한 대학생들은 외로움과 우울증이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두뇌 데이터 연구가 훨씬 더 깊어 지지만 일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사전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폰 혁명"을 선동 한 애플은 부모에게 앱에 제한을 가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Facebook 및 Instagram은 앱 모니터 사용 설정을 제공합니다.
보고 된 바에 따르면, NIH는 2019 년에 젊은 뇌에서 스크린 타임의 영향을 연구하는 다른 과학자들에게 데이터 결과를 발표 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