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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뉴스 표만 파는 코레일 직원 연봉 7천만원 넘어
[이철우]316花井 추천 0 조회 1,260 09.09.03 22:09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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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9.04 01:09

    첫댓글 제가 저쪽과 관련 있는 분께 들은 이야기인데요. 연봉 7천만원 넘게 받으시는 분들이 사실은 3급 이상 간부를 하시다가 명예퇴직을 희망하신 분들이랍니다. 삼성에서 임원들에게 1년~2년의 유예기간을 주듯이, 군대에서 직보반처럼 1년간의 유예기간을 주는 것처럼... 철도공사도 이 사람들에게 1년간의 유예기간을 줬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분들은 그 기간동안 돈만 받느니 매표업무를 하겠다고 한 건데 기사가 저렇게 나온 것 같습니다. ( 직보반 돈은 돈 대로 주고, 계약직 임용해서 또 줘서 2중으로 돈을 주는 것보다는 직보반이 있을 때 그 사람들을 활용하는게 그닥 나쁘지만은 않아보입니다. 아닌가요? 반론기사 실어줄지? )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09.09.04 15:54

    직업보도반 교육은 10년 이상 장기근속 간부 전원에게 해당됩니다.^^

  • 09.09.04 09:04

    언론플레이 낚시에 낚이지 맙시다..

  • 09.09.04 15:56

    정수근씨 이번 징계사건도 결과야 어찌됐건 언론에서 너무 크게 부풀려 기정사실화 된 것이 큰 원인으로 작용하였다고 봅니다. 더이상은 논란거리 만들것 같아서 그만두겠습니다.

  • 09.09.04 09:35

    언제나 그랬듯 교통 분야에서는 언론이 믿을 게 못 됩니다. 교통 분야에 직접 몸 담아 보면 언론이 얼마나 무지한가를 알 수 있습니다.

  • 09.09.04 11:19

    교통 분야가 그렇듯이 다른 분야도 언론은 믿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런 언론에 많이 낚이죠......

  • 09.09.04 11:08

    남들이 연봉 몇천만원씩 받는다고 하는 기사에, 너무 급흥분하고 배 아파서 이러쿵저러쿵 하는 문화가 문제입니다.

  • 09.09.05 14:18

    만약에 기사에 언급된 자료가 사실이라면 매표직원의 연봉이 많다기보다는 오히려 그런 (5급 이상) 고임금 숙련인력을 매표 정도에 투입하는 인력운영 쪽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만... 민간기업이라면 어떨까 하고 생각하면 답이 금방 나오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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