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unn.net/news/articleView.html?idxno=200815
첫댓글 이와 관련 유은혜 장관은 수원대의 본질적 문제에 대해 “사학을 사적으로 운영해왔던 것이 바로잡히지 않았다”며 “교육부가 사학 비리 관리 감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일단 국정감사를 통하여 수원대가 유은혜 장관의 답변에서 언급된 것은 확인되었네요. 유은혜 장관의 관심을 끌었으니 적절한 후속 조치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박찬대의원이 관심을 가져주셨네요. 아쉽긴하지만 유부총리의 답변이 있었고, 이제 그냥지나가진 못할 것입니다. 이참에 적극적으로 수원대정상화를 위해 있는 힘을 다해 노력을 집중해야 합니다. 수원대의 정의를 갈구하는 지성인들이여, 깨어나 일어나야합니다. 이제 그들은 쥐구멍을 찾기에 바쁠 것입니다. 힘을 모읍시다. 일어납시다. 정신을 차립시다.
첫댓글 이와 관련 유은혜 장관은 수원대의 본질적 문제에 대해 “사학을 사적으로 운영해왔던 것이 바로잡히지 않았다”며 “교육부가 사학 비리 관리 감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일단 국정감사를 통하여 수원대가 유은혜 장관의 답변에서 언급된 것은 확인되었네요.
유은혜 장관의 관심을 끌었으니 적절한 후속 조치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박찬대의원이 관심을 가져주셨네요. 아쉽긴하지만 유부총리의 답변이 있었고, 이제 그냥지나가진 못할 것입니다.
이참에 적극적으로 수원대정상화를 위해 있는 힘을 다해 노력을 집중해야 합니다.
수원대의 정의를 갈구하는 지성인들이여, 깨어나 일어나야합니다. 이제 그들은 쥐구멍을 찾기에 바쁠 것입니다.
힘을 모읍시다. 일어납시다. 정신을 차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