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셀로나의 스트라이커 페트릭 클루이베르트(Patrick Kluivert)는
최근 유벤투스와의 이적설이 기사화되고 있다.
그는 바르셀로나와 다음 시즌에도 함께 하길 원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몇 주동안 잉글랜드 클럽과 이탈리와 측과의 이적설이 꾸준히 대두되고 있다.
그는 "난 스페인에서 오래도록 머물길 원한다.
우린 나의 계약 연장에 관해 합의를 할 것이며 나의 대리인들이 이 일을 하고 있다.
아무도 급료 삭감을 원하지는 않지만 우린 해결책을 찾을 것이다."라며
바르셀로나외에 다른 클럽으로의 이적은 생각도 하고 있지 않다고 했다.
라요 바예카노 감독인 베니떼스(Benitez) 해고
라리가 팀 순위 20위.. 레크레아티보를 밀어내고 강등 1순위로 떠오른 팀 라요 바예카노..
그들의 감독 구스타보 베니떼스(Gustavo Benitez)가 해고되었다.
파라과이 출신인 그는 1월 20일 이후 전 감독인 페르난도 바르께스(Fernando Vazquez)
후임으로 라요 바예카노의 새 사령탑을 맡게 되었다.
그가 해고됨에 따라 남은 올 시즌은 그의 보좌를 맡으며 라요 유스팀을 지도중인
안토니오 이라온도(Antonio Iriondo)가 그의 자리를 대신해 팀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지난 빌바오전에 1-1의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현재 팀이 강등 1순위인
20위이기에 빌바전이 열리는 시간동안 클럽 중역들은 임시 회의를 열었다.
그들은 그 회의의 뒤 그에게 이 사실을 통보했으며 베니떼스는
어제 팀 훈련이 끝난 후 팀을 떠날 준비를 했다.
그는 3개월여의 감독 생활 동안 11경기에서 9점을 획득 했으며
클럽측은 강등에 놓인 팀의 상황을 그냥 두고 볼 수 없어 이같은 결정을 한 것으로 알려진다.
델 보스께(Del Bosque):"다른 감독이라면 레알은 더 많은 트로피를 획득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감독 비센떼 델 보스께(Vicente del Bosque)는 클럽이 자기외에
다른 감독을 기용했다면 아마도 지금보다 더 많은 트로피를 가져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마드리드를 다른 감독이 이끌었다면 우린 많은 타이틀을 획득했을 것이다.
그러나 난 더 많은 타이틀의 가치와 함께 있는 사람들을 얻었다.
그들은 팀의 플레이를 즐기고 있다."
소시에다드에의 4-2패배에 대해 그에 질문을 했을 때. 그는
"당신 역시 경기에서 지는 걸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들의 플레이와 조직력은 매우 좋았으며 패배에 대해 지나치게 걱정하지는 않는다."
라고 대답을 했고.. 챔피언스 리그 경기로 인해 좋지 않은 성적을 낼 수도 있다는 말에..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또한 데포 또는 소시에다드가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이점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난 데포가 여전히 챔피언스 리그에서 활약할 것이라고 기대했었다.
여전히 남은 경기는 복잡하다. 그러나 챔피언스리그에서 뛰는
우리들이 더 많은 경기를 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이점일 수 있다."라며 인터뷰를 마쳤다.
또레스(Torres) 한달 OUT
아틀레티코의 페르난도 또레스(FERNANDO TORRES)가 심각한 허벅지
부상으로 인해 한달정도 뛰지 못할 듯 하다.
뜨거운 감자인 그는 허벅지 근육의 손상에도 불구하고 일요일 에스파뇰전을 뛰었다.
테스트 후 이번 부상으로 인해 그는 3~4주 가량 치료를 필요로 하게
되었으며 아마도 이달말에 있을 에콰도르와의 스페인 국대 친선경기에도 뛰지 못할 듯 하다.
지금 다음 시즌 UEFA컵 진출을 원하는 그들에게 그의 부재는 폭풍과도 같은 소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