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10
161
20241111
96
20241112
97
20241113
152
20241114
130
가입
20241110
0
20241111
0
20241112
0
20241113
0
20241114
0
게시글
20241110
0
20241111
0
20241112
0
20241113
2
20241114
2
댓글
20241110
0
20241111
0
20241112
0
20241113
0
20241114
0
 
카페 게시글
일본철도 뉴스 [뉴스] [FGT 개발/시험] 시코쿠・JR요산(予讃)선의 곡선 구간에서 프리게이지 트레인 시험 주행 시작 [Sankei]
Fujinomiya 추천 0 조회 284 11.09.14 11:4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1.09.14 12:04

    첫댓글 와우 빨리 개통되면 좋겠네요 ㅎㅎㅎ

  • 작성자 11.09.15 00:03

    싴쿠와 나가사키 지역이 지방자치단체들이 주축이 되어 열과 성을 보이지만, 현실을 보면
    단기간에 개통되기는 힘들듯 합니다. 철도 노선들 정비도 해야하는 엄청 큰 부담도 있다고 합니다.

  • 11.09.14 16:11

    추석연휴 마치고 드디어 복귀했습니다.
    프리게이지 트레인? 협궤 표준궤에 따라서 차륜의 폭이 변동하는 것인가봐요.

  • 작성자 11.09.15 00:04

    오-E231系500番님. 오랜만입니다. 이제 서서히 구상들을 하실때가 되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 많이 바쁘신 것 같습니다. '나의 관심사'편이 기다려지는군요.

  • 11.09.15 00:35

    나의 관심사 편은 구상을 마쳤고... 지하철 편을 찍은 후 다시 동일본으로 넘어가고자 합니다.

  • 11.09.14 16:33

    뉴스 잘 봤습니다.
    아무래도 광궤-표준궤와는 달리 협궤-표준궤간의 프리게이지 대차는 크기때문에 여러모로 힘들다는 의견이 있었는데, 역시나 기술의 진보는 빠르군요 ^^;;;;

  • 작성자 11.09.15 00:06

    오오-하나비니임. 바쁘신 중에 들러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님께서 출국하시기 이전에 환송식을 못해드린 것이 마음에 걸리는데 다음에 귀국하시면
    그때에는 꼭 모임을 가졌으면 합니다. 아마 FGT의 기술에는 대외비밀 성격의 핵심 첨단 기술이
    적용되었을 것으로 추측이 됩니다. 국토교통성이 적극 후원하는 것도 신기하기는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