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난 사람은 다른가 봅니다. '하나님의 보우하심'을 받는 장로님은 무엇이 달라도 다른 모양입니다.
서울시장 재직시에 여타 단체의 의견을 묵살하고 5.18기념탑에 '경축'이라는 문구를 삽입토록 지시했던 이명박 씨였습니다. 엄숙해야 할 5.18 민주화묘역에 가서는 영정들을 뒤로 한 채 파안대소 하고, 상석(床石)을 밟고 올라 섰던 이명박 씨였습니다.
이제는 5.18민주화 항쟁을 '5.18사태'라고 했다는군요. 과거 광주시민의 피를 군화발에 묻힌 채 대한민국 헌정을 유린했던 군사독재 정권이 '북한 간첩들과 김대중의 선동'에 의한 '시민 폭동'이라는 의미에서 이름붙였던 '5.18사태'라는 단어를 쓰다니, 대통령 하겠다고 나선 이가 참 배짱도 좋습니다.
실수라구요? 설마 대통령 나선 이가 일부러 그 단어를 쓸리가 있겠냐구요? 그럴 수도 있겠네요. 그런데 왜 유독 이명박 씨는 5.18과 관련해서 '실수'가 많은 것일까요. 그 실수라는 것이 평소 5.18을 진짜 '사태'라고 여기던 그의 사고방식의 근저에서 튀어 나온, 즉 그의 진심이 튀어 나온 '실수'는 아닐까요?
저는 이명박 씨의 이런 언행이 '실수'라기 보다는 '본심의 발로'라고 여겨지네요.
- "크하하하" 이렇게나 많은 빨갱이들을 잡아 죽였단 말이지!! 잘했어!! 잘했어!!
- 그 많은 빨갱이들을 잡아 죽이고 대한민국을 지켜 냈으니 "경축"할 일이다.
- 그러게 짜아식들이 왜 까불었니, 이제라도 회개하면 하나님께 잘 말씀드려 줄께.
첫댓글 가까운 시일내에 쥐색히 무덤에 침을 뱉고 싶네요
진짜~ 친일 청산 부터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 쥐색희. 쥑여버리고 싶네
저 상석밟은사진이 시장때였군요? 대통령되고나서 한 건줄 알았네요.. 도대체 이명박은 무슨 생각으로 사는 걸까요?? 도올선생님 말씀대로 돈이 욕심이면 돈에만 목을 걸던가, 왜그리 우익의 선봉장이 되려는 걸까요??
역사의식 전무, 인문학적 소양 부족, 정치의식 희박, 오직 재테크만이 인생의 전부이신 가카.....
거의 5.18 행사 있을 때만다 딴 짓했죠..이 인간
간적이없죠..간다고해도 쥐색기는 출입금지해야되요
구제역 살처분했을때 묻었어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