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매년 진행되는 환활은 환경의 의미뿐만 아니라 지역에 가서 같이 생활하고 지내면서 정말 많은 재미와 감동을 느끼고 돌아옵니다^^
같이 가는 동기들과의 끈끈한 정과 선,후배들간의 정은 정말 같이 가봐야 느낄 수 있죠.
오늘.... 우리 PHYSIX인들은 환활을 수행하러 전북 부안에 내려옵니다.
더많은 친구들과 같이 못간 것이 너무 아쉽지만, 다치지 않고 성실히 다녀오겠습니다.
비록 같이 못가지만 많이 응원해주세요!!!^^
참!! 후발로 오는 사람들 오는 법....
1. 강남고속터미널로 가서 부안가는 버스를 탄다.(아마 12,400원 소요)
(차가 저녁까지 있는게 아니오.....왕년에 선영이랑 내가 막차를 3분차로 놓쳐서 왕 싸면서 내려간 경험있음.)
1-1. 서울에서 오지아니하는 사람은 전주까지 와서 전주 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안 가는 버스로 갈아탄다.
2. 부안버스터미널을 나와 바로앞 신호등을 건너고 오른쪽 큰 대로 4거리로 걸어와서 도 신호등을 건넌다.
그럼 시내버스들이 즐비하게 서있다. 그 중 '계화도' 들어가는 버스를 탄다.
(참고: 시골은 버스 요금을 내릴 때 냅니다. 너무 놀라지 말아요~~^^ 그리고 요금도 서울보다 훨씬 더 비쌉니다.)
3. '계화 상리'에서 내린다.
올 때 꼭 연락하구요~~ 혼자 오기 심심하니까 친구들이랑 묶어서 와요~~
금요일날 계절 끝나고 계절듣는 사람 단체로 내려왔다가 월요일날 올라가니까 그때 묶어서 많이많이 내려오기를~~~
PHYSIX 화이링~~~^^
2002 새만금 환경현장활동
*기간 : 6월27일 ~ 7월5일 환활수행, 7월5일~6일 평가MT
*장소 : 전북 부안군 계화 상리
*연락처 : 환활대장 011-9088-4224 고천규, 실무주체 016-392-2420 정명은
많은 관심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