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양평헬스투어-맑은 숲캠프와 동동카누
숙박은 양평 맑은숲캠프 한옥펜션
양평군 청운면 오목골 자락 4만5천평 규모의 한옥펜션이다. 내부는 원목으로 꾸며져 있으며 침구도 깔끔하다. 직접 요리를 해먹을 수 있도록 취사도구를 갖추고 있다. 전기보일러로 방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한옥마다 파라솔과 탁자를 갖추고 있으며 숙소 옆에 바베큐 할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쪽마루에 앉아 산세를 바라보며 마음을 가다듬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
밤 별자리를 관찰할 수 있는데 여름엔 반딧불이도 만날 수 있다.
캠프는 식당을 운영하는데 항아리 바비큐가 일품이다. 항아리 속에 자작나무로 훈연한 삼겹살과 목살을 맛보게 된다. 소시지와 갈비 등이 잘 어울린다.
동동카누
헬스투어 체험프로그램은 패러글라이딩, 요트 등 다양하다. 원덕역 근처에는 흑천변에 절경을 감상하면서 카누체험을 할 수 있다.흑천은 물빛이 검다고 해서 이름 붙여졌다.
전문가의 친절한 설명으로 누구나 쉽게 카누를 탈 수 있다. 주로 2인용, 1인 1만5천원. 30분 정도 체험이 가능하다. 천변은 폭 120미터, 길이 1km 상류에 칠읍산을 감상하게 된다. 하류에 둑이 설치되어 물살이 없어 안전한 체험이 가능하다.
신내보리밥
입구부터 시레기가 주렁주렁 매달려 있어 고향집에 들어선 느낌. 주인장이 직접 재배한 제철 채소를 반찬으로 내놓는다. 수십 가지 나물 반찬에 진한 된장국이 일품이다. 양평군이 선정한 장수음식점으로 1대 어머니 손맛을 이은 따님이 가업을 이은 식당이다.
양평헬스투어는 등산, 레포츠와 체험 건강한 먹거리가 매력이다.
첫댓글 알록달록ㅡ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