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책 보러 가는데 같이 가자고 해서 갔다가 마침 점심 때도 되고 해서 그동안 카페글을 통해 관심있게 봐뒀던 프레스코엘 다녀 왔습니다.
근데 포항에 프레스코가 생긴 지 2년이 지났더군요. 전 얼마 안 된 줄 알았는데.. ^^a
들어가니 자리가 없어서 10분 정도 기다렸네요.
막상 메뉴판을 보니까 인터넷에 본 것과는 약간 다르더군요.
세트메뉴는 없고 가격대가 프레스코 홈페이지에 있는 것보다 대체로 낮았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해물스파게티 - \6,900
해물크림스파게티 - \7,900
포테이토 단호박피자 - \8,900
피자가 가장 먼저 나왔는데, 아주 얇은 씬피자..
기름이 약간 있기는 했지만 별로 느끼하지도 않고 맛도 아주 괜찮았습니다.
스파게티는,
제가 먹었던 해물크림스파게티는 맛있었어요. 느끼한 맛도 없었구요.
그치만 해물스파게티는 친구가 먹더니 그냥 그렇다더군요.
저두 한 번 맛을 봤는데, 뭐랄까.. 제 입에도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샐러드바도 있던데.. 배가 모자라서 나중으로 미루고 왔네요.
사실 롯데리아나 피자헛같은 데는 몰라도 아웃백, T.G.I 류의 프렌차이즈 외식 업체로는 처음 가 본 거였는데, 어느 정도 만족스러웠어요.
첫댓글 가격이 다운되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가기 쉬워졌어요^^ 포테이토 피자 진짜 맛있죠?^^
포테이토 피자도 맛은 있었지만 개인적으론 고구마 피자가 없는 점이 좀 아쉽더라구요. ^^
정말 피자도우가 얇아서 너무 좋다는.ㅋㅋㅋㅋㅋㅋ
저도 해물스파게티보다는 크림스파게티를 더 잘한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할인되는 카드도 있고 여러가지 혜택이 다양하게 있던데..다음에 가실땐 더 잘 활용하세요.^^
준비(?)하고 갔더라면 할인되는 게 뭐뭐 있는지 알아 봤을텐데, 갑자기 간 거라 제값 치르고 나왔네요. ㅎㅎ 매장 내에 할인 혜택에 대한 안내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
가격다운되서 쿠폰및할인적용 모두 안된데요... T.T 립하구깔조네사이다1샐러드이용해서 \42,200 LG카드할인 50%믿고 간거였는데 봉변당한느낌 ㅋㅋ저정도 립수준에 저가격이면 T.G.I나 빕스가서 할인받아 립이나스떼끼먹고샐러드바이용..사전에 안내가 필요할듯..앞에 좀 써붙여두시던가..결국 엘지카드에 문의해서 식사권 받았지만..기분은 썩... 립빼고는 싼가격에 잘 이용할듯하네요..
포항 프레스코 위치를 물어봐도 될까요?
중앙상가에 있습니다.
커피 디저트 맛있는데 드셨어요?? 라떼가 정말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