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부 나눔교회 이광석 목사 위임 건 등 안건처리
-17일 11:00, 은광서 이광세 목사 교단가입 건은 기각-
본 노회 정치부(부장 김도길 목사, 은광교회)가 11월 17일(금) 오전 11시, 은광교회에서 모여 정치부 안건을 처리했다.(사진) 부장 김도길 목사의 인도로 찬송 288장<예수를 나의 구주 삼고>를 제창한 후 구제수 목사(호산나교회)가 기도하고 부장이 성경 고전 2장 10~12절을 봉독하고 “오직 성령으로”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후 예배를 마친 후 회무를 시작했다.
서기 정금열 목사(중문교회)가 회원을 점명하니 제적 19명 중 김병주 목사(아름다운교회), 손병규 목사(동문교회), 서상곤 목사(큰무리교회) 등 17명이 참석, 성수가 됨으로 사회자가 개회를 선언했다. 안건은 *나눔교회 이광석 목사 위임목사, *찬양교회 정직한 부목사 사임 *주원교회 명칭을 “하은교회”로, 쌍봉로 219-1에서 여서1로 부영@6차 상가2동 3층 4호로 주소변경의 건은 허락했다.
*사도교회 강경구 목사의 건강상 사유로 당회장 사임 청원의 건 등은 허락하고, 사도교회 임시당회장으로 임흥주 목사(사랑의교회)를 파송하기로 결의하였으며, *이광세 목사 교단가입 청원의 건은 교단가입 요건 미비로 기각하기로 결의했다. 서기 정금열 목사의 회의록 낭독 후 채택하고, 서영곤 목사(광명교회)가 기도하고 마쳤다. 여수=정우평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