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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예정직 |
채용인원 |
담 당 업 무 |
근무장소 |
사무원 (계약직) |
2 |
ο기술창업․기술마케팅, 창업보육사업, 계약학과 등 업무 ο산학협력정보공시, 가족회사, 인맥 정보관리시스템 관리, 초청강연 및 대외주요행사 등 업무 |
산학협력과 |
1 |
ο서울사무소운영(게스트하우스, 공무택시 관리) ο대외협력 업무 ※ 서울 사무소 근무 가능자 【응시직에 사무원(서울)로 표기】 | ||
통역원 (전문계약직) |
1 |
ο외국인교수 연구(비)관리 ο연구진흥 업무 |
연구지원과 |
2. 응시자격
채용직종 |
자격요건(소지 자격증) |
응시연령 |
사무원 (계약직)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인 자(2012.2월 졸업예정자 포함) ◦ 기업기술가치평가사, 창업지도사, 워드프로세서 1급, 컴퓨터활용능력 2급이상, MOS 자격증 중 1개 이상 소지자 ◦ 공고일 이전부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 내에 되어 있는 자로서 동 기간 내 주민등록 말소 사실이 없는 자 |
18세 이상 (1994.12.31 이전 출생자) |
통역원 (전문 계약직) |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한 자 또는 면제자 ◦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인 자(2012.2월 졸업예정자 포함) ◦ TOEIC(910점이상) 또는 TOEFL(IBT,109점이상) 또는 TEPS(843점 이상) 중 소지한 자 중 실용 영어회화 및 통역이 가능한 자 ◦ 공고일 이전부터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전라북도 내에 되어 있는 자로서 동 기간 내 주민등록 말소 사실이 없는 자 |
공고기간 |
응시원서 접수 |
서류전형 합격자발표(예정) |
면접시험 ( 예 정 ) |
최종합격자 발표(예정) |
’11. 12. 30.(금) ~ ’12. 1. 8.(일) 홈페이지 게재 |
’12. 1. 9.(월) ~ 1. 11.(수) 사무국 총무과 ☏063-270-4368 |
’12. 1.16.(월) 홈페이지 공고 |
’12. 1.19.(목) |
’12. 1. 27.(금) 홈페이지 공고 |
※ 학교사정에 따라 시험(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
1. 전형 방법 및 합격자 결정
서류전형 |
면 접 시 험 |
◦ 적격․부적격으로 판정. ◦ 응시자의 자격, 경력 등이 소정의 기준에 적합한지 여부 등 심사
“단”응시인원이 선발 예정인원 의 5배수 이상인 경우에는 임용 예정 직무에 적합한 기준에 따라 선발인원의 3배수 이상에서 서류 전형 합격자를 결정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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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상 : 서류전형 합격자 2. 면접점수 : 100점 만점 - 최고득점 자로 선발 - 60점미만 불합격 3. 평가내용 및 평가요소 ◦ 평가내용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을 검정 ◦ 평가요소 - 정신자세, 직업윤리 - 전문지식과 그 응용능력 - 의사발표의 정확성과 논리성 - 창의력․의지력 및 발전가능성 등 전반적인 사항 평가 ※ 통역원은 영어 면접시험 실시 4. 합격자의 계약 포기 또는 임용 결격사유 등이 발생 시 차순위 자로 충원할 수 있음 |
☞ 합격자 통지 후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에 결격사유(공무원채용신체검사규정 제4조 준용)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을 취소함.
1. 제출서류
가. 응시원서 1부.(자필기재)
나. 이력서 1부.
다. 자기소개서 1부.(소정양식, A4 2매 이상)
라. 최종학력 졸업 및 성적증명서 각 1부(대학원 졸업 인 경우 학부 포함)
마. 주민등록초본(공고일 이후 발행분, 남자의 경우 병적사항 기재) 1부
바. 관련 자격증 사본(원본 지참, 해당자에 한함) 1부
※ 통역원의 경우 공인영어 성적표 사본 1부(원본지참)
사. 경력증명서 1부(근무기간, 직위, 직급 및 담당업무가 정확히 기재되어야 인정 함)
아. 개인정보제공이용 동의서
※ 제출서류 서식은 전북대학교 홈페이지(http://jbnu.ac.kr/)다운로드
2. 접수처 및 방법
가. 접수처
전북대학교 사무국 총무과(대학본부 2층) ☏ 063-270-4368
우편접수처 : (우 561-756) 전주시 덕진구 덕진동1가 664-14번지 전북대학교 사무국 총무과 채용담당자 앞 |
나. 접수방법 :
- 접수기간 내에 응시원서를 작성하여 접수 장소에 직접 또는 우편 접수
- 우편 접수 시 유의사항 :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모든 책임은 응시자에게 있으며,
상기 우편접수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처리 함
다. 접수시간 : 근무시간 09:00 ~ 18:00 에 한함(토, 공휴일은 제외)
3.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1. 근무시간 : 09:00~18:00 (주5일 근무)
2. 계약금액
‣ 사무원 : 연봉 17,000,000원 (월 1,416,660원 이내)
‣ 통역원 : 연봉 24,000,000원 (월 2,000,000원 이내)
※ 4대보험 가입, 퇴직금 및 연차수당 별도이며, 최초 계약 후 재계약까지는 변동 없음
3.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근무평가 우수자 재계약 가능)
※ 대학의 공무원이나 정규직 채용에 있어
어떤 우선권도 부여하지 않음
4. 계약예정일 : 최종합격자 결정 후 신원조회 등의 소정의 절차를 거친 후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