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 하우스 원더포어 휘핑포밍 사용법
데일리 폼으로 사용 시
- 아침 저녁 세안 시 모공 전용 세안 브러쉬나 손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취하여
(1차 클렌징 후, 혹은 물기 묻은 맨 얼굴) 얼굴에 도톰하게 버블 상태의 내용물을 도포하여 줍니다.
모공 전용 세안 브러쉬나 손으로 둥근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듯 문지를 다음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 내주세요.
스페셜 팩으로 사용 시 (주 1~2회 권장)
물기 묻은 깨끗한 맨 얼굴에 적당량의 내용물을 도톰하게 도포합니다.
1~2분 후에 모공 전용 세안 브러쉬나 손으로 둥근 원을 그리며 부드럽게 마사지한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 냅니다.
휘핑 포밍 (아침, 저녁 세안) ▶ (소다 파우더) ▶ 프레쉬너 ▶ 스킨 케어 ▶ 프레쉬너 (취침 전 미스트)
제품을 펌핑해 본 모습!!
(저는 사진을 찍기 위해 제품을 많이 기울인 상태인데요, 바닥에 놓고 곧은 상태에서 사용하시는게 좋답니다^^)
이렇게 펌핑 입구의 굵기로 쭈우우욱~ 나온답니다!
펌핑 양이 정해져 있지 않고 누르는 만큼 계속 나와요!
펌핑 후의 모습!
몽글몽글 굉장히 쫀쫀한 질감의 거품이에요!
쫀쫀함이 느껴 지시나요!?
버블제품이라 부드럽기만 할 줄 알았는데 질감이 굉장히 쫀쫀쫀쫀! 그 자체 랍니다!
탱탱하고 쫀쫀한 질감, 부드럽기까지해서 팩으로 사용해도 버블이 금방 사라지지 않아요!
한 웅큼 듬뿍 얼굴에 발라본 상태에요
쫀득한 거품이 흘러내리지 않고 얼굴 피부를 촥 감싸준답니다
얼굴에 고루 도포해 준 모습이랍니다!
이렇게 롤링 해주는 동안에도 거품이 사라지지 않고 몽글몽글 살아 있어요!
생크림 처럼 고운 텍스쳐의 크림이라 전혀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답니다^^
향은 살짝 시원한(?) 느낌의 향이에요!
자연의 향이랄까요 ㅋㅋㅋ 시원함이 느껴지는 그런 향이랍니다.
따로 클렌징 오일이나 크림을 사용해 화장을 지워주지 않고 바로 원더포어 휘핑 포밍 제품으로 2회 세안한 모습입니다.
하루종일 제 얼굴을 덮고 있던 답답한 메이크업을 깔끔! 하게 제거해 주었어요!
활짝 열려 있던 저의 모공을 쫀쫀하게 쪼여준 모습!
전체적으로 시원한 쿨링감에 쫀쫀한 버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부드러운 텍스쳐에
모공 수축 효과까지!
하지만 사실 현재 몇일 사용하고 있는데 모공이 눈에띄게 깨끗해 지는 느낌은 받지 못하고 있어용 ㅜ.ㅜ
그래서 세안 마무리 단계에 부드럽게 클렌징 하고 있는 정도랍니다!
모공에 특화된 제품이라기엔 아쉬움이 있는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