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살겠다 못살겠다. 억울하고 분해서 못살겠다. 이것이 법치국가인가? 나는 울산교사이다.
도움 주실분은 01053671702 전화 주세요.
이렇게는 더러워서 못살겠어요.
마약쟁이, 주거침입, 강간, 약물투여, 성매매 알선하는 것들은 구속 되어야하며, 울산 경찰에서 가해자들을 비호하며 마약수사를 하지 않고, 피해자 해바라기센터 증거채치를 못하게 하는 웃긴 상황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1. 아동학대 하지 않은 것을 허위 신고하여 2018.5.2. 해임시켰으며, 그 당시 울산 경찰의 비리와 부패가 시작되었다.
내가 하지 않은 것이 입증되는 것은 기소하여 처벌하였으며, 상대방이 문자를 만들어서 법원에 제출하고 진단서를 위변조하고, 답글달지 않은 것을 허위 신고한 가해자들은 모두 무혐의 처리하였다.
경찰의 이러한 직무유기와 부패로 가해자들은 더 미쳐 날뛰고 있으며, 현재 헤로인마약을 한 후 피해자 집에 무단으로 침입하여 잠만자면 침입하여 강간하는 범행을 하고 있다. 울산 북부경찰서 A경찰은 신고한 것에 대하여, 피해사실을 입증하는 사진과 침입하여 주사놓은 소리와 남자 사정하는 소리가 녹음된것을 증거로 제출했지만, 증거를 훼손하여 증거 결과 음성이 나오게 조작하였으며, 심지어 가해자 증거조사하지 않고 피해자 진술만 하게하고 사건을 종결처리하였다. 그 이후 피해자인 본인은 지속적으로 강간피해를 당했으며, 심지어 피해자 빌라 주위에 사는 자들은 마약을 하고 성매매까지 하고있다.
피해자를 이용하여 가해자들은 돈을 쳐 벌고있다. 피해자가 밤에 집 밖을 나가보면 차가 대기 하고 있었으며, 피해자 집 위층 사는 A거주자는 피해자를 보고 놀래서 집 근처로 들어오는 차량을 돌려서 밖으로 내보내는 것을 피해자는 여러번 목격했다. 피해자가 새벽에 잠만 자고 나면 온 몸이 확끈거리고 주사 바늘 흔적이 몸에 발견되며, 질 출혈까지 날 정도록 지속적으로 피해자를 이용하여 성매매를 하고 있다.
경찰에 신고하자 작년에 사건 조작한 A경찰은 신고하면 처벌 할 수도 있다고 협박하였으며 심지어 해바라기 센터 증거채취를 못하게 하고 있어서 가해자들은 더 미쳐 날뛰고 있다.
가해자들을 마약투약과 주거침입으로 고소하였으마, 시간을 끌고 있으며 가해자들에 대한 마약류 검사를 아직 안하고 있다. 이렇게는 못살겠다. 억울하고 더러워서 못살겠다. 경찰은 피해자를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가해자들과 유착하여 피해자가 지속적으로 피해 입고 있다고 이야기 하였으나 아무런 조취없이 수수방관하고 있다. 피해자는 CCtv도 집에 달아보고 샤시를 교체하고 방어 할 만큼 하였으나, 새벽에 공구를 이용하여 문을 따고 샤시 문을 열고 들어온 사실이 녹음파일에 모두 녹음 되어 있다.
2. 경찰의 부실수사와 직무유리고 인하여 피해를 본 것이 한두가지가 아니다.
가평계곡 사건과 유사한 사건이 발행했다. 2019.8.31. 남동생이 같이 계곡에 물놀이 간 A에 의해 타살로 사망하였다. 문경경찰에 고소하였으나, 가해자에 대한 증거조사나 핸드폰 디지탈 포렌식 조차 없이 사건을 종결하여 가해자는 어떠한 처벌을 받지 않고 활보하고 다니고 있다.
3. 내가 겪은 부정부패에 대한 것을 세상에 폭로해야 하고, 불법으로 해임당한 것도 울산 교육청 감사과 주문관이 피해자가 하지 않은 것을 입증 할 수 있는 녹취록을 제출할 기회조차 주지 않고 일방적으로 징계위원회를 열어서 해임시켰다. 사실 본인은 교사로서 어떠한 부적절한 행동을 한 것이 없으며 학생들이 모두 안했다고 입증한 녹취록이 있다. 아동학대는 이미 무죄가 처분을 받아서 다시 소청심사를 하고 있지만 억울하고 분해서 이렇게는 못살겠다.
내가 겪은 모든 부정부패에 대하여 세상에 폭로하고 부패를 저지른 자들은 모두 처벌을 받아야 한다.
법치국가에서 무법천지로 날뛰고 마약을 하며, 피해자를 이용하여 성매매를 하고 무단으로 침입하여 강간을 한 자들을 절대로 용서 할 수 없다.
4. 더 웃긴 것은 국내 큰 보안업체에 CCTV를 설치하였으나, 범죄자 가해자들이 주거침입하고 마약 주사놓고 강간하는 것은 하나도 찍히지 않았다. 핸드폰으로 밤에 잘때 녹음 한 것에서 가해자들이 공구를 이용하여 문을 따고 방법참을 뜯고 하느 모든 소리가 녹음되어 있다.
가해자들이 저지른 모든 부정부패에 대하여 입증 할 수 있는 모든 증거사진과 문서가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다.
5. 불법으로 해임 당한 후 퇴직금여를 연금공단에 문의 했을 때 퇴직급여 8천만원, 퇴직수당 4천만원을 이미 안내 받아서 알고 있었고 연금공단 콜센터 녹취록에 녹음되어 있다. 그러나 퇴직급여 6900만원 퇴직수당 2천만원으로 조작해 놓고, 보인은 공단측으로 부터 3100만원 더 지급 받아야 한다. 정보공개를 청구하여 녹취파일을 확인하려 하자 처음 녹취록은 없다고 거짓말하다가 지금은 5년이 경괴되어 없다고 말을 바꾸며 피해자에게 확인을 시켜 주지 않고 있어서 다시 정보 공개를 청구해 놓은 상태이다.
6. 내가 겪은 사건은 언론에 제보가 되어 세상에 폭로 되어야 한다. 가해자들에 대한 처벌과 부정부패를 저지른 자들에 대한 처벌이 시급하기 때문이다. 세상은 돈과 빽이 지배하는 세상이 아니다. 그러나 돈과 성에 미친 가해자들은 돈에 미쳐서 불법을 밥 먹듯이 저지르고 인간이면 하지 말아야 할 짓을 아무런 양심의 가책 없이 저지르고 있다. 너무 더럽고 엽겨워서 못살겠다. 어떻게 아무런 죄를 짓지 않은 한 교사를 무참히 밟고 이제는 새벽에 잠을 자면 마약주사와 정신을 잃게하는 엉덩이에 주사를 놓고 강간까지 하는 자들을 반드시 처벌을 해야겠다. 가해자들을 잡으려고 CCTV와 몰카를 구매해서 촬영 했지만 찍히지 않는 카메라를 설치 해 줘서 가해자들은 지속적으로 피해자에게 약물을 이용하여 강간을 하고 있다.ㅁㅁㅁaaaa
나는 억울해서 못살겠으며, 더이상 이런 미친 개들을 방관 할 수 없다.
언론에 제보가 되어야 하고 기자회견을 하고 싶다. 내가 겪은 모든 부패에 대하여 세상에 알리고 가해자와 유착된 경찰을 처벌해야 한다.
이글을 읽은 분들은 여러 게시판에 뿌려 주세요. 세상에 이런 나쁜 행위를 한 자들과 공무원이 직무유기를 하고 가해자들을 비호하는 자들은 반드시 처벌 받아야 합니다.
모든 증거자료 제공 가능합니다.
피해 사실이 공론화 되도록 여러 곳에 게시글을 뿌려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첫댓글 # 양승태 사법농단 피해자 구제를 위한 특별법안, 법왜곡죄 제정및 거래 정지 기간 10일로
공시 규정 개정후 122개 상장사 - 11조원 거래 정지 즉시 해제 하라!
(2개 국회 청원 각각 동의 좀 부탁함 - 살려 주세요 - 엉엉! 투쟁!)
1.양승태 사법 농단 피해자 구제를 위한 특별 법안및 법왜곡죄 제정 청원 (박주민 국회 의원)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registered/14BB2CDA55715F70E064B49691C1987F
2.거래 정지 기간 10일로 개정후 이화그룹 3개사 약36만명 - 1조원 피해자및 122개 상장사
- 11조원 거래 정지 즉시 해제하라! - (김용민 국회 의원)
https://petitions.assembly.go.kr/status/registered/14B41F111DDB6B3BE064B49691C1987F
3.국회 청원서 조회후 하단 찬성하기 - 비회원 인증 하기- 휴대폰 본인 인증(문자 인증) - 찬성 - 동의함.
* 관청 피해자 모임 약8만명 특수결사대 법무팀 수석회장 최대연 01098416780
저가 운영중인 국회 입법 국민 청원 단체 카톡방이 있습니다. - 여,야 국회의원, 언론 기자, 약160개 시민 단체 집행부, 사법 피해자등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회원수가 약1,100명 입니다.
카톡 등록후 초대하여 드릴테니 동지님이 직접 저가 운영중인 단체 카톡방에서 개인 사건 홍보 하시기 바랍니다. 투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