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호텔방콕은 미국뉴욕에 본사를 둔 드림호텔그룹의 대표브랜드인 드림호텔을 사용하는 4성급호텔로, 총 객실수는 195개이다.
드림호텔그룹은 미국뉴욕, 마이아미,인도, 태국 3개의 국가에 호텔을 가지고 있으며, 태국은 드림방콕 수쿰빗, 푸켓라구나단지인근 드림리조트 푸켓을 소유하고 있다. 호텔 등급은 엄격히 말하면 4.5성급 수준이다.
드림호텔은 미국에서 부터 시작해서 그런지 태국정서와는 약간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미국뉴욕의 분위기를 방콕에 재현한 느낌이다. 세련된 디자인,드림호텔의 탄탄한 매니지먼트를 배경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호텔로비에서 부터 블루칼러를 강렬하게 느끼며, 이러한 색감은 룸까지 이어진다. 호텔 외관도 낮에는 흰색이지만 밤이되면 푸른색으로 변한다.
룸,부대시설에는 미국의 전설적인 여배우인 마릴린먼로, 또는 미국 유명 배우들의 사진을 볼 수 있고, 일부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숙박객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호텔 최고위급에 해당하는 제너럴 매니저부터 미국인이기 때문에 호텔 경영이 미국식으로 이루어지는 호텔이기도 하다. 따라서 철저한 관리가 돋보이는 호텔이다.
호텔은 객실이 많지 않기 때문에 꼭 필요한 시설만 갖추고 있다. 레스토랑,바, 수영장, 휘트니스클럽, 회의실 정도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인근에는 진생한식당, 편의점등이 위치하고 도보로 10~12분내의 거리에 핼쓰랜드 아속 마사지점, 로빈산 백화점, 터미널 21 쇼핑몰, 코리아타운 수쿰빗플라자가 위치해 호텔생활하기에는 매우 편리하다. 지상철 아속역, 지하철 수쿰빗역이 멀지 않아 교통체증으로 날로 교통상황이 악화되는 방콕에서 방콕 어느 곳이든지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호텔 무료 툭툭이 셔틀을 이용 아속 지상철역, 수쿰빗 지하철역으로 갈 수 있어 대중 교통을 이용하기 좋다.
누구에게 적합한가?
호텔 디자인, 색감은 20-40대 남녀에 촛점을 맞추었다. 주 고객은 20-30대 젊은 연령층대의 여행객들이다. 디자인 중시하고, 멋진 감각을가진 룸, 시설을 원한다면 추천하기 좋다. 교통편리하면서 저렴한 호텔을 찾을 경우 추천하기 좋다. 그러나 60대이상의 노인을 모시고 갈 분위기는 아니다.
* 엑스트라베드 1200바트(조식포함 / 클래식 룸은 엑스트라베드 허용 안됨) * 매일 조식 포함 * 하이스피드 인터넷 무료 * 매일 턴다운 서비스 * 환영과일 제공 * 매일 영어신문 제공 * 추가인원 조식비 - 성인430바트 / 아동(만7~12세미만)215바트 * Child Policy (아동정책) - 기존침구를 활용하여 부모와 함께 객실을 사용하는 만12세미만 아동 최대1명 숙박 무료(조식 불포함) - 만7~12세미만 아동 조식비 215바트 - 만7세미만 아동 조식비 무료 * 체크인 오후2시, 체크아웃 정오12시 * 레이트 체크아웃 - 오후6시까지 객실요금의 50% 부과, 이후 체크아웃은 100% 부과
드림호텔방콕은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방콕 수쿰빗아속 사무소(터미널21건너편 타임스퀘어 건물),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