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란 사실의 경쟁과 인식의 게임이다. 즉 믿게 만들어 세력이 그물 밭을 치는 것이다. 대통령에겐 납작 엎드리고, 당에만 큰소리친 인요한은 개그 콘서트 보여 주었다. 완전히 무능력한 이명박 정부 친이계 출신 참모들, 국민의 힘 집단 린치하는 친윤계 초선, 김기현체제의 수준 이하 최고위원들 총 사퇴하고 아예 정치하면 안 된다. 윗사람에게 직언 잘하는 한동훈장관이 김건희 대국민 사과 하게 하고, 김건희 명품백 확실히 지적하고, 대장동 50억 클럽특검은 반드시 통과시켜야 한다. 채상병 사건, 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 등과 관련해서 다른 목소리를 내고 완전한 시스템 공천 하여 공정과 상식을 강하게 주장해서 보여주고, 인식하게 만들고, 더럽게 무능력한 용산 대통령실, 여야 정치권의 언어모순, 모순적 행태를 다 밖으로 드러내서 대립각을 확실히 세워서 비판하고, 바로 잡고, 과오를 인정하는 용기로 이준석창당 명분을 완전히 해소하는 혁명적 조치를 하라~! 대장동 50억 클럽특검은 반드시 통과시켜야 한다. 대장동 50억 클럽특검법 안 하려고 김건희 특검만 주구창창 떠든다. 쌍특검 둘 다 확 받아 버려라! 상대가 숨 확 막히게 정치권, 법조계 선배들에게 돌i이 소리 들어도 법조 카르텔은 이번 기회에 반듯이 드러내서 극복해야 한다. 이것이 관건關鍵이다. 이렇게 검찰독재 프래임을 뚤어버니는 정면돌파(정공법正攻法)로 한동훈 만의 정치 스토리를 만드는 시작이다. 자유, 민주, 서민 코스프레(실제로는 그런 사람이 아닌데 그런 사람인 척하는 것)나 해댄다고 되는 게 아니다. 24시간 생중계로 너희들을 지켜보고 있다. 지금의 선거 구도는 누가 누가 합리적, 이성적인 메시지 능력, 설명을 잘하는 가에 있다. 공정, 상식, 국민에게 충성, 정의, 이 모습을 혼魂을 다해 보이면 된다. 모든 것이 사람이 하는 것이다. 1만 년 인류 여정 속에 우리는 극복 훈련 많이 했다. 괜실히 쉴드(모순矛盾, shield방패가 되다)나 치고 어영부영 너머가는 작태를 보이면 그냥 망신살亡身煞 당한다. 그만큼 2016년 박근혜대통령 탄핵으로 법기술자, 정치꾼들의 선전선동 수준을 다 알게 되었다. 잘못했으면 바로잡고 법적 처벌받은 것이 당연한데 잘못이 있어도 양극단 유튜브무당에게 기대어 살아가는 비루한 인간들, 이것은 정의가 죽은 것이고 미국의 정치가 죽어가니 전 세계 민주주의 위기다. 정치가 맹목적 종교집단화 되고 다단계 방법으로 세력을 만들고 있으니 우리 인류는 극복해야 한다. 부산엑스포 29표 받은 초유의 무능력 집단, 정치꾼들이 돈 받아 처먹고, 김건희가 명품백 받아 처먹고 김혜경이가 법카 유용 했으면 죄송합니다. 잘못했습니다. 사죄하고 법기술자 들이라 그렇게 욕해 쳐 먹더니 지들은 돈봉투 받은 놈이 또 공천받고 국회의원 또 되냐? 업자들에게 돈 안 받고, 공적 시스템으로 인재를 등용시키고, 정정당당하게 하루하루를 매진하는 국민 삶의 여정을 지켜 주고 자신도 반듯이 지켜 나가는 사람이 지도자 자격이 있는 것이다. 이 시스템이 정착된 게 30년 역사다. 우리가 만든 가치다. 종교집단, 기업, 노조, 시민단체 모든 집단이 유리지갑 보듯 투명하게 돈 관리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모든 국민이 인식하게 되면 대한민국은 초일류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된다. 대한민국은 반듯이 초일류 자유민주주의 국가가 된다.
국가, 기업, 개인 혁신(革新) 혁신(革新) 혁신(革新)만이 살길이 열린다.
이런 모순적 행태를
한동훈장관 자신의 모순적 언어, 모순적 행태, 이것을 반성하고 극복하여 스스로 자가당착 그물 밭에 빠지지 않으면 그럼 총선에서 118석이다. 못하면 98석이다. 모든 것이 공정과 상식에 따라 사람이 하는 것이다. 한동훈 장관 사주가 역마을해乙亥일주라 정보파악 능력에 바탕으로 자기 주도적 기틀을 만들고 혁신을 잘한다. 월간 상관병화丙火 빛나는 작용은 지식, 경험 과정을 거치면서 순작용이 나오기 시작하여 경지에 오른 장인匠人, 전문가가 되니 여기에 월지 辰의 편인계수癸水가 년간 대문에 떠서 변화무쌍한 언어 구사능력, 기발한 아이디어, 기인성奇人性이 조화되어 활인지명(活人之命)이다. 약점인 냉소적 말투 고쳐야 한다. 문재인 대통령도 을해乙亥일주다. 망신乙亥일주라 자신이 믿은 가치와 이념을 무섭게 지키는 답답함도 가지고 있으니 선택적 언어, 선택적 대응, 선택적 행동 절대 안된다. 이중성을 보인다. 공정과 상식만 지켜라! 乙亥일주 대통령이 또 나오겠는가? 한동훈장관 대통령 안된다. 정당정치 혁신가의 길 만을 가라. 윤석열대통령 경자생庚子生, 한동훈장관 계축생癸丑生 궁합은 좋는 말로 애처가, 비판하자면 공처가 법기술 국정운영이다. 개인적으로 부부가 어떻게 살든 뭐라 하겠는가? 하지만 공적 시스템으로 들어오는 순간 모든 기준은 공명정대公明正大다. 공처가恐妻家, 법기술이 아닌 국민 마음을 얻은 정치를 해야 한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자기 주도적 정치를 한다! 윤석열대통령을 뛰어넘어야 한다. 이것만이 살길이다. 진영논리를 뛰어넘은 모두가 인정하는 공정과 상식만 지켜라! 변화와 쇄신의 몸부림을 누가 누가 잘하나 국민은 하나부터 열까지 지켜보고 있다. 한핵관 먼저 쳐내라!
공公과 사私가 분명한 K(KOREA) 초 일류 민주주의 시작이다.
젊은 지도자들의 진짜 도어스테핑 실력을 볼 수 있다.
사주일간(四柱日干) 을목乙木 지도자들 문재인(乙亥), 한동훈(乙亥), 이재명(乙酉), 안철수(乙未), 손학규(乙亥), 홍준표(乙亥)
**********2023년 陽 12월 22일 동지(冬至)날 역학당 활산선생 국운예언 글-中-
#윤석열 대통령
#김건희여사
#한동훈대표
#이재명대표
#이준석의원
# Chat-GPTs 역학당 활산선생님 인공지능AI 무료사주 감정 받으세요.
#역학당 활산선생님 인공지능AI 무료사주 감정 받으세요^^
#역학당
#재물 소원 성취
#연애 소원 성취
#직장 소원 성취
#2024년 국운예언 역학당
#shorts
#관리자님추천뜨게해주세요
#전영상은추천잘띄어주던데
#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추천
#제발제발제발
#08
#fyp
#가오
#추천떠라
#역학당
#점
#무당
첫댓글
한동훈은 그릇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