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다니는 직장에서 하는 먹는 모임에서 ㅋㅋ 정읍탐방을 하여 아주 좋은 곳을 발견했다..
자연산 민물고기로 메운탕을 하는 곳 ~!!!
지금까지 먹어본 메기들은 다들 양식이었는데 여기는 자연산이라.. 어찌나 개운하고 맛있던지..
잊을 수가 없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점심~!!! 자연산 메기 매운탕!!
자연산 메기매운탕을 처음먹어봤다. 기존의 메기 매운탕들은 거의 양식메기를 사용해서인지 느끼해서 별로였는데, 자연산이라 그런지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며 찐한 맛까지 더해졌다.
우리는 산내면 골짝 골짝으로 들어가 산내면 매죽리에 있는 매죽가든을 들어갔다..
딱.. 들어서니... 푸르른 산에 둘러쌓여 시원한 바람이 산들 산들 불어오고.. 옆에서는 맑은 계곡물이 졸졸졸 흘러 내려 갔다.. 옥정호의 상류부분이라 그런지 무척 깨끗하고 이 옆에 물에서 메기, 장어, 피리, 쏘가리 등 민물고기들을 다 잡는다고 한다.
매죽가든의 특징으로는 모든 민물고기들이 자연산이라는 점이다..
물고기도 자연산, 나오는 반찬들도 다들 자연산이다.
주변의 풍경이다... 더할나위 없이 밥맛을 더 좋게 만든다..
그리고 밥을 먹고 나서는 족구장이 있으므로.. 시간이 많으신 분들은 족구를 한판 하셔도 좋다
거기서 나오는 나물들은 주인아주머니께서 뒷산에서 직접케오셨다고 한다.
시원한 바람과 맑은 공기를 쐬며 먹기위해 계곡 물 옆에 평상에서 식사를 했다.
우리가 시킨 메뉴는 메기 매운탕
그리고 산에서 직접 케온 나물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그리고 주인아주머니께서 우리에게 주신 특별 반찬... 자연산 더덕 @@!!! 오늘 아침에 따온거라고 한다.
맛을 보니.. 원래 더덕을 별로 안좋아했던 나도.. 그 향에 너무 반해 몇개씩이나 집어 먹었다.
그 잊을 수 없는 향 *^^*
이렇게 맛과 경치 또... 친절한 서비스 까지 다 갖춘 메죽가든은 가격도 참 착했다..
그리고.. 시간 많은 주말에는.. 밥먹고 운동할 수 있는 공간까지 있따 *^^* 족구장@@@
매죽가든을 찾아가는 길은..
주 소 : 전라북도 정읍시 산내면 매죽리 579
전화번호 : 538-8633
가는방향 : 산내면에서 쌍치방면으로..
주변관광지 : 산내면 한우마을, 산내면 구절초 공원, 칠보 물테마파크,
내장산, 김동수 가옥
참고홈피 : http://blog.naver.com/vov1211 저의 블로그를 참조해주세요
첫댓글68명이 가면 딱좋을듯....
그러게요 ㅋㅋㅋ 딱 좋죵?
저희 회사근처에 근무하시네요더덕을 몇뿌리 드셨다면 상당히 속이 쓰렸을터...좋은 경치와 음식...맛있었겠네요
ㅋㅋ 맛있었어요~~ ㅋㅋ 끝내줬죵
근무지가 시청이신가요
매기탕 그릇이 참 실~~하네요 ^^ 그런데 <드랭이음지>??? 요건 뭐죠??
헛 그러게 멀까요 ㅡ.ㅡ;; ㅋㅋㅋ 담에 갈때 물어봐야겠어요 ㅋ
인터넷을 뒤져봤습니다...드랭이음지가..한단어가 아니라 각각 드랭이,음지 더군요.<드랭이>->[드렁허리]의 전라도 사투리. 뱀장어와 모양새는 비슷하나 몸길이 30-50센티정도, 두깨는 2센티정도 되고 머리와 몸이 더 가늘고 붉은 색을 띠고 있다.... <음지>->뱀이나 장어로 착각 할 수 있는 민물고기 표준어로 드렁허리 또는 웅어라고 한다. 논에서 가끔 볼 수 있다....고로 두 단어다 같은 물고기의 사투리표현인것 같습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나전 꿀맛입니다 ㅋ
자연산 장어가 12만원좋은데요^^
가격 저렴.. 그리고 아.. 음식 제탕 ㅇ절대 안해요 걷어 갈때.. 다 음식물 섞어서 걷어가드라고요
냄비가 특이하네 이것때문에 맛이 더 좋을듯
그리고 자연산이라서 더욱 좋음 *^^*
예전에 이곳에서 루어 하던 때가 생각 나네여 ..그리고 지도까지 남겨주시는 센스
*^^* 저는 센스쟁이 ㅋ
아~~~ 배고프당 으미~~ 군침 언제 꼭 가봐야징 ^^ 메뉴판에 드랭이음지 는 뭘까요??
산세좋고 물좋고 맛좋고 삼박자를 다 갓춰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