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
명사
명사: rep; 복수 명사: reps
대표.
"노조 의원"
영업사원.
"지역 판매 담당자"
동사
동사: rep; 3인 출석 : reps; 과거형 : 다시 정리; 과거 분사: 다시 정리; 동명사 또는 현재 참여자: 레핑
18세기 후반(미국 정치에서는 특정한 의미의 ‘하원의원’) : 약칭.
게르만어에서 유래한 오래된 영어 갈비, 갈비(명사); 네덜란드 갈비(베) 및 독일 리페와 관련이 있다. 동사의 감각 1은 16세기 중반부터 시작되었다; 감각 '놀림'은 원래 '속다, 속다'(1930년대)를 의미하는 미국 속어 용법이었다.
골지
형용사
형용사: 리브드
1.
(특히 직물 또는 의복) 융기된 밴드 패턴을 갖는 것.
"갈비살 캐시미어 스웨터"
2.
건축
(금고 또는 기타 구조물의) 강화된 ~와 함께 갈비뼈.
네이브와 합창단에는 일반적인 고딕 양식의 늑골 금고가 있어.
리브
동사
과거 시제: 늑골; 과거 분사: 리브드
골지침대로 놀리다.
게르만어에서 유래한 오래된 영어 갈비, 갈비(명사); 네덜란드 갈비(베) 및 독일 리페와 관련이 있다. 동사의 감각 1은 16세기 중반부터 시작되었다; 감각 '놀림'은 원래 '속다, 속다'(1930년대)를 의미하는 미국 속어 용법이었다.
명사
명사: rep; 복수 명사: reps
(인) 보디빌딩) a 반복 운동 세트의.
"한쪽 다리로 모든 레프를 완료한 다음 교체하십시오."
동사
동사: rep; 3인 출석 : reps; 과거형 : 다시 정리; 과거 분사: 다시 정리; 동명사 또는 현재 참여자: 레핑
(뜨개질 패턴에서) 반복 (스티치 또는 디자인의 일부).
"마지막 줄을 준비하세요."
어원
1950년대: 약어.
누군가 여행하다 다르게 하다 장소들 노력하다 ~에게 설득하다 사람들 ~에게 사다 그들의 컴퍼니스 제품 아니면 서비스:
The 반복되는 퍼포먼스 여러 개 중에서 연극 차례로 차례로. 회사 ~의 배우들. Rep is 짧은 ~동안 레퍼토리:
그녀의 부모님은 무대 공연자였고 조부모님은 렙 회사를 운영했다.
인렙 렙에서 배우로 활동할 때는 항상 사악한 부분을 연기했습니다.
홀리데이렙
영국 영어로
(ˈhɒlɪˌdeɪ rɛp )
명사
영국
여행을 대표하는 사람 에이전시 아니면 휴일 명절에 회사 목적지 그리고 상호작용 ~와 함께 고객님들, 제공합니다. 답변들 ~에게 질의, 정리하다 투어, 등
검색
레퍼토리 극장
기사 이야기 나누다
언어
PDF 다운로드
시청하기
편집
"Repretory"는 여기로 방향을 바꾼다. 작품 세트의 경우 수행할 준비가 되었거나 일반적으로 수행됩니다. 레페르투아르.
A 레퍼토리 극장,라고도 불립니다. 레퍼토리, 레프, 트루렙 아니면 스톡프로듀싱 극장이라고도 불리는 이 극장은 극장 상주 회사가 지정된 레퍼토리에서 작업을 선보이는 경우 일반적으로 교대 또는 회전으로 제공됩니다.[1][2]
블루플래그 가이티 극장 터 표시
영국
편집
애니 호니먼 맨체스터에서 그녀의 지원을 철회한 후 맨체스터에 최초의 현대 레퍼토리 극장을 설립했다. 애비 극장 더블린에서. 호니만스 가이티 극장 1908년 9월에 첫 시즌을 열었습니다.[3][4] 가이티의 개막이 이어졌다. 시민극장 ~안에서 글래스고 그리고. 리버풀 레퍼토리 극장.[3] 이전에 지역 연극은 대부분 런던 순회 앙상블에 의존했다.[5][6] 애니 호니먼이 극장을 운영하던 시기에는 매우 다양한 종류의 연극이 제작되었다. 호니만은 지역 작가들을 격려했고, 그들은 맨체스터 스쿨 극작가들의 작품입니다.[7] 그들은 포함했습니다. 앨런 몽크하우스, 해럴드 브리하우스—작가 홉슨의 선택—그리고 스탠리 호턴누가 썼나요? 힌들 웨이크. 경력 초기에 게이티에서 공연한 배우들도 포함되었습니다. 시빌 손다이크 그리고 바질 딘.[8]
1930년대부터 1960년대까지 두 가지 인상이 영국 의원 분야를 지배했으며 대부분 북부에서 이루어졌다. 해리 핸슨과 그의 코트 선수들, 프랭크 H. 포르테스큐의 유명한 선수들이었고, 남부 포크스토네의 아서 브러 선수들이 있었다. 배우가 그들의 회사 중 한 곳에 입사했을 때, 그것은 "밤마다 두 번"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쇼와 매주 배울 새로운 연극. 여배우 로즈마리 해리스는 베드포드 의원에서 50주 연속 그렇게 했다고 말했지만, 아마도 두 개의 매티네를 포함하여 일주일에 8개의 쇼만 의무화하게 된 브리티시 에쿼티의 제한으로 인해 이것은 더 이상 불가능하다.
레퍼토리("rep")의 관행은 여전히 대도시에서 볼 수 있다. 그러나 배우들은 이제 최소 3주 동안 리허설을 할 수 있는 호사를 누리고 있다. 레퍼토리는 여전히 영국에서 시드머스(12개 연극), 울버햄튼(8개 연극), 버슬렘과 톤턴(각각 4개)의 다양한 가면에서 찾을 수 있다. 셰링엄 리틀 극장은 매년 여름 6월부터 9월까지 진행되는 사내 레퍼토리 시즌을 제작한다. 주간 레퍼토리 극장도 Frinton-on-Sea에서 여름 극장 시즌에 의해 제작된다.
캐나다
편집
에서의 조직 캐나다 북미 최대 클래식 레퍼토리 극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트랫퍼드 축제,[9] 1953년에 설립되어 주로 다음과 같은 작품을 발표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S 플레이. 캐나다는 또한 북미에서 두 번째로 큰 레퍼토리 극단인 쇼 축제1962년에 설립되었으며, 일생 동안 각본이나 배경으로 쓴 희곡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버나드 쇼또는 그것은 사회적으로 도발적인 연극이라는 쇼의 이상을 따른다. 그러나 캐나다 레퍼토리 기업들은 유럽에서 발견되는 수년간의 순환 레퍼토리 시스템과 다소 다른 모델을 따르고 있다.[인용 필요] 캐나다에서는 프로덕션이 한 시즌 동안 레퍼토리에 머물면서 같은 해에 다른 프로덕션과 레퍼토리로 운영되는 경우가 많다.[인용 필요] 배우들은 정규직으로 장기 고용되지 않고 대신 일반적으로 최대 8개월의 계약을 작업한다.[인용 필요]
바가본드 레퍼토리 극단은 2009년 3월 예술감독 너새니얼 프리드와 라이언 라플란테가 결성했으며 현재 온타리오주 킹스턴에 상주하며 공연하고 있다. 2019년에 문을 닫았습니다. 오타와의 CRT(캐나다 레퍼토리 극장)와 토론토의 크레스트 극장과 같은 오래된 영국 스타일의 레퍼토리 극장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짚모자"와 같은 작은 휴가지의 여름 극장 버전을 가지고 있었다. 온타리오주 휴가 머스코카 레이크스 지역의 그레이븐허스트와 포트 칼링 선수들이다.
유럽 대륙의 국가 보조 극장은 레퍼토리 전통의 기원으로 제시되어 왔다.[3] 이 시스템의 초기 예 중 하나는 1898년경 모스크바 예술 극장이다. [10] 훨씬 더 이전의 예는 독일의 극장이다. [3] 1883년에 대표로 연극을 제작하기 위해 설립된 독일 개인 소유 극장인 도이치 극장을 참조하십시오.[11] 이전에 변형이 나타났지만 현대 레퍼토리 시스템은 20세기까지 대중화되지 않았다.[5]
미국
편집
미국에서도 레퍼토리 시스템은 상업 연극과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찾았다. 많은 사람들 여름 재고 극단은 본질적으로 레퍼토리입니다. 연기단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대학생들과 젊은 전문가들은 그들의 경력에서 더 나아가는 게스트 스타나 배우들의 지원을 받는다.[12]
대부분 변화하는 출연진과 더 오래 상영되는 연극, 아마도 "도" 또는 "비영리" 극장으로 더 잘 분류되는 레퍼토리 극장은 다음과 같은 도시에서 큰 재기를 했다. 리틀 록, 워싱턴 DC, 미니애폴리스, 인디애나폴리스, 밀워키, 신시내티, 시카고, 로스앤젤레스, 내슈빌, 뉴욕., 휴스턴,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샌디에이고, 버팔로, 캔자스시티, 그리고 시애틀. 축제 극장 이제 배우들에게 여름에 일을 제공합니다. 레퍼토리 연극을 리허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가장 많은 미국 레퍼토리 극장이 그 예이다. 유타 셰익스피어 페스티벌은 8시간 동안 하루에 두 편의 연극을 리허설한다.[13] 이런 일은 흔하다. 일부 극장은 아메리칸 셰익스피어 센터처럼 시즌이 진행됨에 따라 하루에 한 편의 연극만 리허설하고 쇼를 로테이션에 추가한다.[13] 그들은 한 연극이 열리기 전에 2주에 걸쳐 리허설을 하고, 다음 연극을 시작한다.[13] 리허설 기간도 다양합니다. 아메리칸 플레이어스 극장 6주간의 리허설 기간이 있습니다. 오리건 셰익스피어 축제11주짜리.[13]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상주 레퍼토리 극장, 헤지로우 극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로즈밸리. 1923년 배우 재스퍼 디터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제작 중인 예술 감독은 여배우이자 감독인 페넬로페 리드이다. 다른 주목할 만한 레퍼토리 극장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거스리 극장레퍼토리 선택에 있어 상업적 제약에서 자유로운 지역 레퍼토리 연극 개념으로 설정되었다.[14] 1960년대 미국에서 등장한 레퍼토리와 상주 연극 운동에 대한 목표와 일치한다. 이것은 뉴욕 밖에 대안적이고 분산된 극장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했는데, 이 네트워크는 다음과 같았을 것이다. 비영리 지위와 초점은 예술가, 장인 및 행정가의 발전뿐만 아니라 극장의 예술에 맞춰질 것이다.[15] 이러한 유형에 속하는 공적 자금 지원 극장은 1980년대부터 불규칙한 지원을 받고 있다.
The 프로듀싱 아티스트 협회 (APA)는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레퍼토리 극장 중 하나로 4년 동안 순회공연을 하고 여러 도시에서 레지던시를 개최한 후 마침내 합류했다. 피닉스 극장 적당한 가격으로 연극을 무대에 올리는 것으로 유명했던 뉴욕에서.[16] 현재, 아메리칸 레퍼토리 극장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레퍼토리 극장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979년 창립 이래로 a를 포함하여 여러 상을 받았습니다. 퓰리처상 (1982), a 토니상 (1986년), 그리고 a 주잠신상 (1985).[17]
동유럽
편집
러시아와 동유럽의 많은 지역에서 레퍼토리 연극은 각 회사가 순환적으로 공연되는 다수의 제작을 유지한다는 생각에 기반을 두고 있다. 각 제작물의 수명은 관객과의 성공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러나 이 접근법이 잠재적인 관객 풀을 소진하기에 충분하지 않은 특정 시즌에 각 작품을 몇 번 제시하기 때문에 많은 작품이 수년 동안 레퍼토리로 남아 있다. 소련 정권이 몰락하고 정부 보조금이 크게 감소한 후 레퍼토리 관행은 재검토가 필요했다. 모스크바 예술극장과 레프 도딘의 상트페테르부르크 말리 드라마 극장은 이러한 접근법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실천가들이다.
회전 레퍼토리 시스템은 여전히 동유럽과 중부 유럽, 특히 오스트리아, 세르비아,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슬로바키아 및 체코와 같은 국가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라이브 시어터 비즈니스 모델이다.
독일에서는 쇼번과 몇몇 다른 극장들이 레퍼토리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링크
AtomicSource에 의해 3개월 전에 마지막으로 편집되었습니다
https://en.m.wikipedia.org/wiki/Repertory_theatre
https://en.m.wikipedia.org/wiki/Hot_Jupiter
https://en.m.wikipedia.org/wiki/T_Tauri_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