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름 노래 친구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참으로 황당한 이야기. 우리 집에 오셨다고요? ??
그바(한동훈) 추천 0 조회 68 26.06.07 08:18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7 09:08

    첫댓글 남자가 잘생기고 점찮다보니
    지꾸 구설수에 오르나 봅니다
    사실이 아닌 얘기가 들리거던
    그저 허허 하고 마세요
    그나저나 얼굴이나
    함 보여주세요
    못본지 어언 서너달 된듯합니다 ^^

  • 작성자 26.06.07 09:11

    안녕하세요. 많이 반갑습니다. 이제 이빨 치료도 거진 다 돼 가니 얼굴 보러 가야지요. 반갑게 안아주세요.~^^ㅎ

  • 26.06.07 09:16

    @그바(한동훈) 새로운 모습으로 짠~하고
    나타날 그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

  • 26.06.07 22:06

    또 무슨 황당한말을 들으셨나봅니다
    남의 흉 사흘간다고 사흘만 참으시면 되옵니다 ㅎ

  • 작성자 26.06.08 05:32

    행복님 잘 지내시나요? 사흘하고도 훨씬 지났습니다.
    어느 스님의 말씀처럼 지나가리라입니다.
    잘 지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