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바이크 투어 동쪽으로 돌아보고 왔어요
준바이크
일단 바이크는 ' 제주 준바이크 ' 라는 곳에서 대여했습니다 .
제주공항과 제주시외버스터미널 무료 픽업을 해주고 있고 ▲ 넓고 안전한 연습장에서 무료로 초보자 스쿠터레슨과 오토바이 메뉴얼레슨을 해주고 계시는 곳으로 공항에서도 가까워서 방문하기가 좋습니다.
준바이크는 종류가 다양한것도 마음에 듭니다.
스쿠터 , 일반 오토바이 , 고급 오토바이 그리고 빅바이크까지 다양한 종류로 준비가 되어있고
또한 새차위주로 배차를 해주셔서 대여하면서도 또 기분내기도 좋구요 .
다양한 바이크 용품들 무료 대여 및 고급장비들은 유료로 대여도 가능한데 가격대도 좋습니다.
특히 추워지기 시작하면 발열조끼도 대여가 가능하며 네비에이션을 볼 필요없이 귀로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헬멧도 대여 가능하구요 .
우천시 무료로 우비도 주시고 관광지도도 주시기때문에 여행준비 못하신분들도 바로바로 결정해서 출발하기 좋고요 .
현지인 맛집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일단 친절하십니다 ㅎㅎ 그래서 대여하면서도 기분이 좋은곳이예요 .
오전 8시부터 오후7시까지 영업하구요 . 예약문의는 064-702-5542로 해보세요 .
여기 전문 정비소를 갖추고 있는곳이라 정비 꼼꼼하며 소독 및 세차도 잘해주셔가지고 대여하면서 불쾌할 일이 없기도 합니다.
나에게 딱 맞는 스쿠터나 오토바이가 무엇인지 모르는분들도 문의해보시면 거의 나에게 잘 맞는 바이크로 추천도 해주시기에 처음 대여하시는분들도 큰 부담없이 편하게 시작하기 좋아요 .
여러 유명인분들도 대여하러 다녀가신곳이기도 한데요.
전연령 렌트가 가능하며 미성년자분들은 부모님 동의 필요하구요
최소 원동기 면허이상 , 보통 자동차 면허증 있으면 일반 바이크 대여 가능하고 125cc 이상 빅바이크들은 소형면허증 필요합니다 .
2박3일 이상 대여할 경우 많은 무료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다보니 저도 여기서 대여하게되면 2박3일 부터 시작하고
장기로 1주일정도 대여한적도 있었는데 잔고장 한번없이 편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고 가격대도 좋아서 부담없어 좋더라구요^^
통오름
이번에 제주도 바이크 투어 하면서 우리는 동쪽으로 다녀왔는데요 .
돌아다녀봤던 곳들중에서 지금 시즌에도 가보기 좋은곳들 소개해드릴께요 .
이곳은 ' 통오름 ' 이라는 곳이구요 .
난이도가 낮은 오름임에도 전망이 제법 시원하게 뽑혀있어서 추천을 드립니다.
오름 전사면이 완만한 기복이며 둥글고 낮은 5개의 봉우리가 화구를 에워싸고 있는 곳입니다.
억새도 볼 수 있구요 ^^ 봄에 가면 왕벚꽃을 볼 수 있는곳이기도 합니다.
신산항
신산항은 궂이 찾아가보시라는건 아니구요 .
제주도 바이크 투어 하면서 지나가다가 풍경이 아름다워서 잠시 세워서 보다 갔기에 ㅎㅎ 사진 남겨봅니다.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헬멧을 딱 벗고 숨한번 크게 들이마셔보면 와 - 그 깊은 바다향이 느껴지는데
이런 힐링이 또 없더라구요^^
신산리 마을카페
잠시 쉬었다 가기좋은 조용한 카페는 ' 신산리마을카페 ' 였습니다 .
운전중이기때문에 맥주한잔 할 수 없는게 아쉽긴 했지만 ㅎㅎ 녹차 아이스크림은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가성비가 좋구요 ~ 맛도 괜찮고 분위기가 일단 차분하니 방문객들이 많지 않아서 조용해서 좋았던 곳입니다.
매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영업합니다.
올레길이기도 하고 스탬프 찍는곳이 바로 앞에 있어서 올레지기분들이 지나가다 오다 방문들 많이 하시는듯해요.
바다전망 매우 좋은 카페로 추천합니다.
남생이못 & 닭머르해안길
동부권 돌아다니다가 ~~ 여기서는 주차를 해두고 잠시 걸어보았습니다.
남생이못이랑 닭머르해안길을 다녀왔는데요.
남생이못에서 닭머르해안길은 약 10~15분 사이? 정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남생이못 근처에 주차를 해두고 닭머르해안길까지 쭈욱 걸어가보았습니다.
물론 닭머르 해안길에 주차를 하고 반대로 걸으셔도 상관은 없고요.
남생이못을 보고 다시 바이크를 타고 닭머르해안길에 가셔서 주차 후에 걸어보셔도 됩니다 ㅎㅎ
참고로 여기는 바닷가 바로 앞이라 바람이 많이 붑니다. ~~ ^^
안도르 카페
마지막으로는 핫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는 ' 제주 안도르 카페 ' 소개해드립니다.
돌땅크라페 , 안돌오름 이라는 케이크가 유명한곳인데요 .
저희는 이미 식사를 하고 갔던지라 케이크는 먹어보지 못했고 아메리카노 따뜻하게 주문해서 먹고왔는데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
기회가 되면 안도르카페에 대해서는 다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치는 구좌읍 송당리구요 .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며 오후7시30분에 주문이 마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