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짝 웃으며 베트남으로 귀국한 김정남 살해여성[EPA=연합뉴스]
(하노이=연합뉴스) 민영규 특파원 = 말레이시아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이복형 김정남을 살해한 혐의로 구속기소 됐다가 상해죄로 징역 3년 4개월이 선고된 베트남 여성 도안 티 흐엉(31)이 3일(이하 현지시간) 2년여 만에 출소한 뒤 베트남으로 돌아갔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흐엉은 이날 오후 10시께 베트남 하노이 노이바이공항에 도착했다.
활짝 웃으며 공항 보안구역을 빠져나온 흐엉은 베트남과 말레이시아 정부, 변호인들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
우리같은 고수들은 사건뉴스가 나오면 대충흙어보고 그 사건에 사실적 소재 몇가지만
자료를 찾아보면 진작에 알고있었지요 ...
이제 제목에도 일반인들에게 희롱합니다. 이렇게 힌트를 주어도 너거들은 모를것이다.
바보 천지로 놀림감을 주는군요 ....
이게 한국뉴스에 저렇게 제목나오면 한국 사람들은 죽은 김정남만 불쌍하다고 할것입니다. 죽은사람 하나없읍니다. 그인물도 다 대역한 아바타 일뿐입니다.
미국의 블럭버스트 대형영화 시나리오 보다 못한 사건들을 기획하는데,너무쉽게 사건을
조작해도 전혀 모릅니다. 그 전제는 설마 그럴리가 가 사람잡는 세상입니다.
다 보입니다.
첫댓글 이 세상에는 아주 훌륭히 속아주는 관객이 대다수이기에 이들은 활개를 칠것입니다.
메트릭스 에서 깨어나지 못하는 자는 이런 사건들이 계속일어나도 똑같이 어머나 세상에 저런일이 벌어졌내.. 진짜 김정남이 가 죽엇는가봐 라고요 ....
김정남시체는 어떻게 처리됐는가요?
혹시 북한으로 보내지 않았나요.
무관심이라 봅니다
요즘 사람들 스트레스 때문에
갈수록 단순해 지려고 노력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