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성명/닉네임 : 김 은영 / 오랜기간 꾸준하게 불려진 닉네임은 없다.. 굳이 찾자면. 미스틱아이.
2.생년월일 : 1981년 9월 21일
3.주소 : 충북 청주시 개신동 현대@ 103 - 309
4.혈액형 : A
5.키 : 함구무언
6.몸무게 : 위와 동일~ ^-^ (아무렇지 않고 싶은데..부끄러운가 보다...ㅋ)
7.좋아하는 음식 : 과일. 클래식요거트. 떡볶이.쫄면. 매운음식. 분식류.면류. 초콜렛
8.싫어하는 음식 : 육류의 너무 면적이 크고 두꺼운 비계. 비늘이 크고 입이 크게 벌려진 이름 모를 생선 .
9.좋아하는 연예인 : 유지태. 다니엘 데이 루이스.
10.잘하는 음식: 글쎄...
11.자기이름 한자 풀이 : 恩英 [은혜의 화관]
12.싫어하는 연예인 : 너무 연예인같은 사람.
13. 노래 18번곡 : 노래방을 좋아하지 않는편. 반주 소리와 장소가 너무..노래방틱[?]해서..^-^.. 반주없이 흥얼거리는 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18번 곡이라면... 음...좋으신 하나님. 존 레논의 oh my love . 델리스파이스의 너의 목소리가 들려. 전람회의 마중가던 길. 유재하의 우울한 편지. 러브홀릭의 슈퍼스타.
14.첫사랑 : 중학교때 과학선생님...(짝사랑...ㅜ.ㅜ)
15.첫키스 : 아직.
16.잘보는 프로그램 : NHK . 디지털미술관. 음악프로그램. 영화. 코미디프로그램. 뉴스. 투니버스(Ani). 내셔널 지오그라피
17.좋아하는 꽃 : 벚꽃
18.별명?,그리고 이유? : 대학교 친구들이 넌 도대체 뭘 생각하고 있는지 모르겠다며 미스틱아이라고 불렸다. 그냥..아무 생각 없이 멍하게 있을 때가 많은데...오해다..ㅠㅠ
만화책중에 3X3 아이즈 란 만화가 있는데 여자주인공이 이마에 눈이 하나 더있다.. 그 눈을 미스틱아이라 부르나 보다.. 맘에 안드는 별명이다...
19.태몽: .....관심이 없어 모르겠다.
20.무서워 하는것들? (혹시 십자가?? 마늘??^^;;): 범인얼굴의 몽타주. 음모. 같은 음이나 말이 반복될때.(CD 가 튀거나. 음악들으며 웹서핑하고 있는 중에 컴퓨터 다운되었을때.)
놀이기구 타는 중에 안전밸트 풀어지는 상상.
21.결혼하고픈 나이 : 잘모르겠음^^
22.좋아하는 책 : (성경책 제외)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中 100% 여자아이. 목적이 이끄는 삶. 카프카의 단편집. 환상동화집. 걷기예찬. 만화책..등등.
23.좋아하는 과일 : 과일은 다아~ 좋아요♡... 오렌지 특히. 좋아해요.
24.좋아하는 색 : 저녁노을의 색. 하얀색. 숲속에 있는 풀색. 산호색(바다색). 검정색. 모노톤의 색들. 은색.
25.최근 가장 뿌듯한 일 : 내 자신이 철저히 낮아져서 없어졌을때. 해야할 일을 했을때.
26.아끼는 물건 : 아빠의 성경책. 나의 성경책 . 창작 작품들. 다이어리와 나의 글모음과 끄적거린 메모수첩들. 음반CD.DVD, 사진기. 추억상자에 담긴 물건들.
27.갑자기 하고 싶은말 : 씩씩하자.
28.가장 기억나는 영화 : 순수의 시대. 4월이야기. 오아시스. The Passion of the Christ
29.지금 막 생각나는 사람 : 엄마의 모습.
30.10년 후의 자신의 모습은? : 나를 통한 하나님의 목적에 초점이 정확히 맞추어져있기에 일희일비하지않는 사람. 열정적인 사람.
31.자신의 장점 : 상상력이 풍부하다. 많은 것을 느낀다. 은근히...열정적이다.
32.자신의 단점 : 생각이 너무 많은 것 같다.
33.존경하는 사람 : 다윗. 다니엘. 그리고 부모님.
34.생일 선물로 받구 싶은것 : 무엇이든지. 기분 좋을 것 같다.
35.세상을 살아가는 이유 : 세상을 살아간다는 것은 기쁘다 슬프다로 정해질 수 없는 특권인 것 같다... 방황할때에. 힘들때에 아무리 다른 이유를 생각해보고 찾아보아도 결국 그 끝은 하나님이계셨다.
36.평소의 습관이나 버릇?: 무언가를 적는것...? 걷다가 그냥 웃는것.
혼자 상상하고 혼자 웃는것. 눈에 보이는 사람들이 웃기는 모습으로 이미지화되서..매우 고생한다. 예를 들어, 예배 시간때...ㅜㅜ 웃음 참는거 진짜 힘든데...시험든다...크르릉....=_ㅜ
37.취미 : 여러가지... 산책. 책읽기. 그림그리기. 음악듣기.영화감상..
38.특기 : ... 재주가 없다...^^
39.일어나면 제일 먼저 하는것?: 멍하니 눈만 껌뻑껌뻑... 그대로 있기. 날씨확인과 물마시기.
40.사랑하는 사람에게 해주고 싶은것 : 언제나 신뢰하는것 . 인정. 격려. 존경. 안아주는 것. 멋진 동역자가 되어주는 것. 편지. 행복해 하는모습. 머리 만져 주는거(그 사람이 싫어한다면 할 수 없지만.)...
그리고.여러가지..
41.사랑하는 사람에게 받구 싶은것 : .. 잘 모르겠다..
42.사랑하는 사람이랑 하고 싶은것 : QT 나눔(그 나눔이 아주 짧은 순간이라해도. 같은 말씀을 서로 묵상하는 하루는..참 좋을 것 같다.) .바다 바라보기. 함께 걷기. 같이 웃기.
44.좋아하는 동물 : 말. 바다속에 고래. 사막위에 낙타.
45.지금 입고 있는옷차림 : 잠옷.
46.가장 꼴볼견이라고 생각되는 사람 : 건성으로 이야기 하는 사람. 차별하는 사람. 바람기 많은 사람.
47.자신이 약해 보일때 : 변명하려 할때.
48.기분이 젤루 나쁜적 : 사람에게 기대하고 상처받는 자신의 이기적인 모습을 볼때.
49.비가 오면 기분은? : 마음이 젖어버린다.
50 평소 여행을 좋아하는지? (기억에 남는곳이라도...) : 정말 좋아한다..
기억에 남는 곳은 덕유산 중턱에서 보낸 여름수련회때의 밤. 넓은 바위에서 찬양과 기도와 이야기로 밤을 지새웠는데 밤하늘 별들은 마구 쏟아졌고.
하늘과 내 자신이 가장 닿아있었던 느낌이 들었던 밤이었다.
51.제일 친한친구랑 어떻게 알게 되었나? : 고등학교와 대학교에서.
52.결혼하면 신혼여행지는? : 어느 곳이든.
53.삐삐 or 핸폰 or 암것도 없니? : 016.9661.5051
54.한달에 전화요금은 얼마? : 20000-25000
55.좋아하는 숫자 : 0.5.9.21.99.
56.자신의 주량 : 없음.
57.외박 경험 : 수련회때나... 음.. 학교에서 야간작업했을때.
58.가출 경험 : 가출은 아니지만 가출할때의 먹는 맘 비슷한걸 품고 나간적이 있다.
초등학교 2학년때. 5월5일 어린이 날 임에도 불구하고 놀러가지 않는 부모님에게 나의 존재를 확인시켜주려고 씽씽카 타고 나갔는데... 저녁에 어두워져서 집으로 향했다.
그러나 씽씽카 타고 바람을 맞으며 달릴 땐 내 자신이 무척 자랑스럽기도 하고 어른이 된 것 같기도 했다. 또. 그때의 황금빛 노을은 생생하다.
59.이상형 : 영적 리더쉽이 있는 사람. 따뜻하고 자상한 사람. 무뚝뚝하고 권위적이지 않은 사람
60.부모님께 하구 싶은 말 : 누가 뭐라해도 하나님과 은영이는 언제나 아빠 엄마 편이예요. 힘이 들때... 하나님께 힘이 든다고..그대로 고백해보세요..하나님은 단 한번도 아빠와 엄마의 손을 놓지 않으셨죠..^-^...
61.즐겨듣는 음악은? : CCM. Air. sakamoto maaya. michael franks . the indigo.daft funk .Jamiroquai,outkast. classic. animusic.토이. 전람회. 윤건. 김동률. 러브홀릭. 윤상. 라이너스의 담요.롤러코스터..
그 외..등등
62.좋아하는 향수? : 비누냄새.
63. 하루에 보통 몇끼를 먹나?: 2 or 3
64.평소의 잠버릇이 있다면?: 옆에 자고 있는 사람이 등을 보이면. 그 등에 꼭 붙어서 잔다 .왠지 보호받는 느낌이 들고 따뜻해서 좋다. 소영이가 아아-주 싫어한다..소영이는 잘때 붙는 거 싫어하기 때문에.난 좋은데...
65.약속시간때 최고로 기다려 본시간 : 5시간..정도?
66.제일 기억남는일 : 아빠의 아지트 발견했을때.
67.제일 기억나는 사람 : 비밀...^-^
68.취침시간 : 일정하지 않다.
69.화가 나면 하는 행동?: 왜 화가 났는지 글로 적는다. 그러면 정리가 되고 내 잘못이 보인다.
70.거울앞에 서면 생각나는 단어 : 아...
71.가장 맡고 싶은 영화의 주인공 역할은?: 8월의 크리스마스의 다림. (영화는 아니지만...)네 멋대로 해라의 전 경. 오아시스의 한공주 바닐라 스카이의 소피아, . 20세기 노스텔지아의 포오세.
매트릭스의 트리니티. 반지의 제왕의 아르웬.
72.이제까지 사귄 사람의 수 : 정식으로 사귄사람 없다.
73.남자나 여자를 만나면 먼저 가는곳 : 만난 사람이 가고 싶어하는곳. 함께 가고 싶다고 결정한 곳.
74.현재 삶의 만족도는? : 60%
75좋아하는 만화 캐릭터는?. : 베르사이유의 장미 의 오스칼. 아즈망가 대왕의 사카키. 신세기 에반게리온 의 레이.
76.가족관계 : 아빠. 엄마. 동생 소영이. 나.
77.수중에 1만원짜리 지폐만 있을때 동전이 필요하다면 주로 해결하는 방법은 : ..치토스..아이스크림.. 또는.. 그때 상황 보아서.
78.술은 언제부터 마시기 시작했나. : 에웅..?
79. 평소에 술이 마시고 싶을때는 : 아웅..?
80.사랑하는 이가 떠났을때 느낌 :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
81.이거 쓰고 할일 : 공부
82.기억나는 CF : TTL 초창기 CF. 말하지않아도 알아..쵸코파이 CF. 베스킨 라빈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CF
83 술버릇은? : 잘모르겠음.
84.옆에 있는 물건 : 컴퓨터 본체와 스피커. cell phone. 책 한권
85.가장 기억남는 사이트/프로그램 : Samplitude 와 싸이월드의 선물가게.
86.길 가다가 만원짜리 한 장을 주웠다면: 살며시.. 속으로 너무 좋아한다..사고 싶었던 책의 리스트가 떠오르고..동생과 내가 먹고 싶어하던 배달 피자도 생각해보고..
두고두고 아껴쓸까..라고 생각해보기도 하고.
87.초능력을 갖게 된다면 가장 갖고 싶은 초능력은 : 동물과 식물의 마음을 알 수 있는 능력.
88.즐기는 스포츠? : 달리기.
89.자신의 전생은 무엇이었을까 : 전생을 믿지 않는다.
90.좋아하는 계절 : 늦여름.이때를 가장 좋아하고. 그밖에... 가을의 절정. 겨울의 절정. 봄의 절정
91.가방안에 들어있는것 : 편지. 펜. 수첩. 여러종이들. chapstick.
92.집에 불이 났는데 단 한가지 물건만 들고 나올수 있다면?: 곤란하다..
93.자신이 구두쇠라고 생각할 때 : 특별히 구두쇠라 생각해본 적 없다.
94.제일싫어하는스타일: 스타일이 패션을 뜻하는 거라면...스타일만 보고 사람 판단하지 않으려 노력한다.
95.몇살까지 살고 싶은지 : 잘 모르겠음^^
96.첫눈에 반한다는 것을 믿는지: 믿지 않는다. 그러나 어떤 특별한 느낌과 확신이 마음에 천천히 와닿아줄것이라는 기대가 있다.
97.이성을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곳? : 어투. 목소리. 말 할때 표정. 느낌. 머리스타일. 입고 있는 옷의 색깔.
98. 가장 어려웠던 질문? : 92번 질문. 단 한가지의 압박... 연수는 가방이라고 했는데 참 좋은 생각인 것 같다. 미리미리 여러가지 넣어둘까..? ㅇ_ㅇa 안돼...불 나는거 싫다....=_=
99.지금까지 솔직했죠? : 옙
100.지금까지 답했던 글들이 다 지워진다면? : 다시 적는다. 절대 포기하지 않으리~~ㅜ▽ㅠd ...
그러나.
컴퓨터를 서둘러 끄고 휴식을 취하는 편이 좋을 듯 하다..
첫댓글 ^^ 우와 나와 비슷한 점이 !@#$%^&*()......^^ 언닌 참 맑은 사람 인 것 같아요. 풍덩~~ ^^ 잘 읽었어요~
생각이 많은 사람은 대하기가 어렵더라구요~ 저의 속이 다 끄집어 내지는것 같아서.....^^;; 잘 보고 갑니다...
잘봤어~^^
ㅎㅎ 은영아 잘 봤다 나랑 성격 비슷한 사람이 또 있었네 ^^
언니 잘 봤어요~ 갑자기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유는 뭐지..?^^
나도 잘 봤쑴..-_- 친하게 지내자...ㅋㅋㅋ
언니~하나님만 바라보는 삶을 살길 기도할게..사람한테 너무 미안해 하지마 ....절/대/평/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