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nte – 세계 경제 악화의 또 다른 신호
(Celente – Yet Another Sign Of Global Economic Deterioration)
2024년 11월 7일, KWN
https://kingworldnews.com/celente-yet-another-sign-of-global-economic-deterioration/
세계 경제가 악화되고 있다는 또 다른 신호가 여기 있다.
Gerald Celente: 10월 31일에, 화장품 대기업 에스티 로더의 주가는 21% 폭락했다. 회사가 최근 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4% 감소했다고 보고한 이후이다. 주된 원인은 중국에서의 매출 부진이었다.
회사는 이번 분기 전체 매출이 6~8% 감소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이 회사는 1년 전에는 3,100만 달러의 이익을 냈지만, 올해 1분기에는 1억 5,600만 달러의 손실을 기록했다.
로더는 또한 현재 회계연도에 대한 재무 지침을 철회하고 배당금을 47%나 줄여 35센트로 정하면서 지속적인 기업 재건을 위한 자금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이 회사는 석면을 포함하고 일부 사용자에게 암을 유발한 것으로 알려진 활석 가루에 대한 소송과 관련하여 1억 5,900만 달러를 부담했다. 로더에 활석을 공급한 회사는 그 후 파산 신청을 했다.
로더는 중국에서 뷰티 제품을 홍보하고 아시아 공항 매장에서 크림과 로션을 판매하는 전략에 미래의 큰 몫을 걸었다. 두 가지 전략 모두 예상했던 수익을 창출하지 못했다.
현임 CEO인 파브리지오 프레다는 남은 재고를 없애기 위한 구제 노력에 착수했으며, 이 회계연도에는 매출이 증가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최근 분석가들과 대화하면서 프레다는 로더가 "너무 불안정하고 불확실해지는 세계 세계의 지역에 대한 미래의 과도한 노출"을 피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레다는 12월 31일에 떠난다.
여전히 회사를 소유하고 있는 로더 가문의 구성원들은 회사 재건 노력을 이끌 외부인을 고용할 것인지, 아니면 내부에서 승진시킬 것인지를 놓고 말다툼을 해왔다.
후자의 세력이 승리했다. 오랜 로더 임원인 Stéphane de la Faverie가 최고 직책을 맡을 것이다. 또한, 회사는 제인 로더가 CEO 자리를 놓친 후 떠나고 윌리엄 로더가 임원 의장에서 비임원 의장으로 자리를 옮길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처음으로 로더 출신 인물이 회사에서 고위 리더십 역할을 맡지 않게 되었다.
로더가 고유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반면, 일반적으로 사치품 시장은 매출 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특히 중국에서 그렇다. 향수 제조업체 코티는 아시아와 북미에서 매출이 둔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로레알은 실망스러운 3분기 매출을 보고했다. 올해 주가는 23% 하락했다.
3분기에 몽클레르 수익 감소
1,375달러짜리 부츠와 2,450달러짜리 다운 재킷을 판매하는 이탈리아 패션 하우스 몽클레르는 3분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3% 감소했다고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아시아와 유럽에서 수요가 약해졌다고 밝혔다.
이 분기 매출은 6,355억 유로로, FactSet 여론 조사에서 분석가들이 추정한 평균 6,353억 유로와 거의 비슷했다.
해당 기간 동안 아시아에서는 매출이 2%, 유럽에서는 3% 감소했다.
CEO 레모 루피니는 이번 분기 실적을 설명하는 성명에서 여러 시장에서 소비자 신뢰도가 약해졌다고 밝혔다.
추세 예측:
고급 시장 은 앞으로 경제적 위험을 예고하고 있다.
사치품 판매가 계속 감소하고 있다는 사실은 중국 경제가 회복되는데 적어도 몇 달 걸릴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미국은 비교적 잘 회복되고 있지만 유럽과 영국은 여전히 경기 침체에 위태롭게 가깝다.
따라서 사치품 시장은 적어도 2025년 상반기까지, 그리고 아마도 그 이상 동안 침체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첫댓글 이미 7월이 꼭지라고. 생각합니다
더화려한 쇼는
내년
2025 년에. 보여 주것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