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감독은 눈 코 뜰새없이 바빴다. 팀 경기력도 향상시켜야 했지만, 선수들의 사기를 높이는 방안에도 아이디어를 짜내야 했다. 결론은 '업계 최고대우'였다. 우선 타팀의 동급 선수들보다 높은 연봉을 만들어줬다. 또 의식주에서도 부족함을 찾을 수 없게 만들었다. 안방인 광주에선 최고급 호텔에서 머물게 했다. 동기부여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1승 때마다 1억원의 포상금을 걸었다.
세밀한 부분도 신경썼다. 선수들의 발이 될 구단 버스에는 남성 탑승을 금지했다. 그래서 구단 버스 기사도 여성으로 공개채용했다. 경기가 끝난 뒤 코칭스태프의 눈치를 보지 않고 선수들끼리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게 배려했다.
이 모든 건 장매튜 AI 페퍼스 구단주의 전폭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장매튜 구단주는 열린 생각으로 김 감독의 장기 플랜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여자프로배구 새 구단 ‘AI 페퍼스’ 팀에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는 구단주.. 앞으로 돈 더 팍팍 써주시길 선수들도 좋은 지원 받고 힘차게 올라가길 응원함!!
어제 경기 너무 재밌었어! 선수들 모두 열심히하고 잘하는게 나와서 내가 다 뿌듯하고 울컥한...ㅠ(내가 왜?ㅋ..)
와대박..구단 진짜 신경 많이 썼구나 어제 경기보고 일단 내 맘에 품음...너무 잘해 뽜이팅이 장난 아니더라 기강 잡는 페퍼ㅋㅋㅋㅋㅋㅋ언제나 응원응원❣
어제 경기보고 수비 너무 잘해서 놀랐어ㅋㅋㅋㅋ센터 중에 최가은 아비케있을때도 항상 밝고 기운 넘쳐서 좋아했는데 어제 경기에서도 진짜 에너지 넘치더라ㅠㅠ 맨날 닭장에 있다가 나와서 펄펄 나는거 보니까 감동이었어..
페퍼 수비 진짜 잘하더라 계속 돈길만 걸었으면 ㅠㅠ
뭐야 뭐야 이런식이면 나 경기 보러갈거야 안그래도 연고지에 배구구단 생겨서 나 지금 굉장히 기뻐하는 중인데!!!!!!!
ㅈㄴ잘했어ㅠㅠㅠㅠㅠ 대박이야 많은배구팬들의 차애로 등극함
인삼팬이지만 어제진짜 페퍼선수들 너무 좋았어 볼 하나하나 포기하지 않는거 진짜 영화 한편 뚝딱이었음
진짜 맵더라!!! 어제 경기 진짜 재밌었어ㅠㅠ
페퍼 팬됐슈❤️🔥
대박 ㅠㅠㅠㅠㅠ
페퍼스 화이팅❤️🔥
페퍼 짱짱 어제경기래전드였다
입덕 완.
지금도 페퍼 vs 인삼 경기 보고있다고....
솔직히 누구있는지잘몰랏는데 잘하던데 겁나 쎄게잘해 존잼이었어
진짜 멋있었음ㅠㅜㅜㅜㅠㅠ
페퍼 진짜 잘하더라ㅠㅠㅠㅠ 어제 보고 반함 ㅠㅠㅠㅠㅠㅠ
페퍼 수비 너무 잘하더라 최고
하진짜 ㅠㅠㅠㅠㅠ 기회를 주면 이렇게
잘하는 선수들이었음을 ㅠㅠㅠㅠㅠㅠ 애기들아 행복배구길만 걷자!!!!!🏐🏐
진짜 너무 잘하더라ㅠㅠㅠ 경기보다가 눈물난건 처음이었음
나도 미친 끈기로 수비하는 모습에서 감겼어 원래 다른팀 팬이었는데...두팀을 품어보려고... 첫해 팬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