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프소나타..
전면선팅,측후면선팅입니다..
엊그제 ..
예약했던 차량입니다..
스티머의 활용은 다양합니다..
카처스팀머의 130도 스팀은 썬팅지를 제거하는데 유용하게 사용되기도 하지만
문짝트립이나 유리창 문짝기둥등 가스켓등 주변에 끼어있던 각종 이물질이나 먼지등도 제거하는데 활약합니다.
물론 살균작용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태령자동차에서는..
썬팅작업을 위하여 입고되는 전차량에 적용하고있습니다..
이왕에 작업할꺼라면 제대로 하자는 생각입니다..
썬팅이란?..
단순하게 그리고 가볍게 생각하지는 않으시겠지요?..
차량을 시커멓게 비닐로 붙여서 내부가 보이지않게 하는작업이 썬팅이라고는 생각안하시겠죠?..
만약,
그렇게 생각하셨다면 큰 잘못이지요..
가령 찌는듯한 삼복더위에
차량을 시커먼 비닐로된 마구잡이 썬팅지로 덮어쓰고있다고 가정해 보자구요..
그리고 차량운행을 위하여 문짝을 열고 들어가서 잠시 단2~3분만 가만히 앉아있어보세요..
숨막혀서 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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썬팅...
기왕에 할꺼라면 좀 괜찮은 제품으로 하세요..
적게는 몇배 아니면 10배까지도 레벨이 차이날 수 있으니 그 시공값도 차이가 있습니다..
이는 제조사의 차별화된 제조기법등 마케팅이나 기능성 레벨등 차이를 두고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값비싼것으로는 행하지 마시고..
유명메이커에서는 공식시공단가표등을 공식적으로 표준으로 제시하고 비치하고 있습니다..
주머니사정이랑 ..
차량이용 용도및 월별 운행 예상하는 km나
향후 신차 차량대차하시려는 계획등을 잘 따저서 가족들과 혹은 배우자와 의논하여 썬팅하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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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썬팅을 하실때에는 심사숙고..
미리 공부(?)좀 하시고 제대로된 썬팅전문점에서 사정에 적당한 레벨을 골라서 작업하시는게 좋습니다..
전문점이라해서 사공가를 더받고 그렇지않고는 아닙니다..
오히려 이득일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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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에서 가끔 이런글을 보았습니다.
열선창(뒷유리창)의 기존 썬팅지 제거할때 많은분들께서 열선훼손및 손상에 대하여 피해를 입으셨더군요..
이는 특정차량이 아니라 특정 유리창(제조사)에서 발생하는것입니다.
또 년도별 생산기간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따라서 특정차량에서는 반드시 열선이 망가지는것도 약한것도 아닙니다.
그렇지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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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기에 찬 처녀가 "남자 무서워서 시집못간다"..라는 말 있잖아요?..
미리부터 겁먹지 마시고 전문가에게 걱정말고 마음놓고 시공받으십시요/.//..
열선 뭉게지고 끊어지는거땜에 썬팅하심을 망설일필요는 없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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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M520, NEW SM5, SM7,등..
모두다 열선 끊어지고 훼손되었다면 차주님들 가만있었겠습니까?..
수많은 차량을 썬팅하고 기존썬팅제거하시는 썬팅전문점 시공자(틴터)께서는 그 유리값 보상(배상)하는라
점포 망했겠네요?..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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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
오늘의 메인 작업입니다..
이에프 소나타 운전석 1열창입니다..
기존선팅과는 전혀 다르게 작업합니다.. 유리창상단 끝부분에 필림의 상단끝부분이 완전 밀착합니다..
보기도 좋구요..
가지런한게 운전중 유리창 조금 내릴때 기분 좋지요..
운행할때 기분 좋다는것은 안전운행과 직결되는것이고 피로도 또한 급감하는것은 당연한 일이지요.
그러므로해서..
업무적으로도 이익일껏이고 개인의 건강에도 가정에도 평화와 사랑..ㅎㅎ..
어쨓거나 그 느낌은 시공받은신분들만 아시는겁니다..
물론 추가금액 없습니다..
걱정말고 전문가 썬팅을 받으십시요...
남들...
탱자탱자 놀고있을때..
밤잠안자면서 눈빠지게 뚫어저라 컴퓨터 처다보면서..
유럽 틴터들의 손놀림이나 기능성 썬팅지를 다루는 방법이나 숱한 방법을 배우고 익힌 고급 기술입니다..
투자했습니다..
시간,공간,경제,건강,인생일부...
남들 3만원짜리 막썬팅할때 차주님들과 깊은 대화하면서 마음으로 상담했고 ..
고급 기능성 썬팅을 해야함을 열변하고요..
거금 지출하신 썬팅하신 차주님들께서 점포를 나가실때 섭섭함 없으시기를 기원하면서 ..
그분들께 무엇인가를 하나 더 드리려고 애썼습니다..
운전석1열창..
10cm정도 아래로 내렸을때 빽미러 부근입니다..
클로즈업한 상태입니다..
이쁘죠?..
자..
운전석 쪽 선팅은 안료되었습니다..
조수석 1열창 입니다..
여기도 역시 쉐이빙이라는 초정밀 선팅방식을 적용한것입니다..
숙달되면 아주 편하게 자연스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누구나 습득하고 단련하면 가능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방식의 써닝시공점만이 살아남을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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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명은 아는자만이 누릴 수 있는겁니다..
그하지 않고서야 어찌 이런 고급썬팅방식이 있는지 알겠습니까?..
이글을 읽고있는 여러분은 (이미 아시는분은 빼놓고..ㅎㅎ..) 품격있는 썬팅을 만나신겁니다..
솔라가드 슈프림 15%..입니다..
미국 베카르트사의 솔라가드 필림입니다..
전문가 필림입니다..
탈,변색방지 보증기간7년입니다..
시공가?..
승용차\210,000원 입니다..
기존선팅제거비 없습니다..고급기술적용 특별 작업비 없습니다..
열선창은 한장입니다..
솔라가드 대전 시공점 썬팅전문점 태령자동차에서는 솔라가드 시공시 열선한장은 기본사양입니다..
타업체와는 차별화 합니다..
당연히 별도금액 청구하지 않습니다..
뒷유리창...
작은 틈새하나도 없습니다...
점선(도트매트릭스...)여기도 모두 안쪽으로 깊숙히 삽입하여 썬팅합니다..
기존의 막무가내 썬팅방식처럼 여러장으로 이어붙이기도 없습니다..
한장으로 시공합니다..
시간...
절대로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날 좋은날은...
기존선팅지 제거하고 전면선팅 + 측후면(열선한장 시공)까지 시공할때 약.두시간정도 걸립니다..
(차량상태,기존선팅지싱태)에 따라서 +-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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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
뒷유리창 안쪽에서 볼때 ..조수석쪽 상단입니다..
요렇게 갈끔합니다..
차주님 성향이나..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짙거나 옅게 썬팅하실 수 있습니다....
통상...
우리나라는
가시광선 15%~20% 사이를 좋아하시고 그렇게 틴팅하시고 있습니다..
위차량 차주님께서는.
한달에 4~5,000km를 주행하시는분이라서
진작에 작업했어야 하는데 업무가 너무 많으신분이고 시간없어서 오늘서 썬팅했습니다..
아마도..
두달정도 벼르고..ㅎ.
어쨓거나 지출은 좀 있지만..
쾌적한 운행으로 장거리업무 많으신데 편안하게 운행하세요..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