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교육·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도안신도시와 함께 대전의 신흥 주거중심지로 각광 받는 관저지구에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헌당식이 열렸다. 건물 앞쪽에는 시민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광장 형태의 공개공지를 설치해 쾌적한 도시 및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돕고 있다. 아파트 단지 초입에 자리해 지역 이웃들과의 소통도 활발할 전망이다.
안식일 오후예배와 겸해 진행된 헌당기념예배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께서 이 지역에 아름답고 넓은 교회를 세워주신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나눠주라는 뜻”이라며 헌당식을 축하했다. 성경 예언대로 새 언약 복음이 전 세계에 전파되고 175개국에 하나님의 교회가 설립된 발전상을 설명하면서 “천지만물을 창조하고 대우주를 운영하시는 하나님을 향한 믿음의 눈을 가지면 밝은 길이 보인다. 빛과 소금의 사명을 다해 모두에게 귀감이 되고 날로 발전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그동안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 7500여 지역에 설립된 각지 교회를 중심으로 350만 신자가 성경 중심의 신앙과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해왔다. 긴급구호, 소외이웃돕기, 헌혈, 환경보호, 교육지원, 문화나눔 등 2만4500회 넘게 활동했다. 최근에는 5월 한 달간 하나님의 교회 학생들이 어버이날 기념 ‘효’ 캠페인과 스승의날 기념 ‘감사’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항상 함께해 소중함을 잊고 있었던 부모님과 선생님에게 손편지를 통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활동이다.
대전 각지 하나님의 교회도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오케스트라 연주회, 명사초청 인성교육 등을 개최하며 지역사회 소통과 화합의 공간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지난달 24일, ‘대전관저 하나님의 교회’에서도 헌혈릴레이를 열어 대전, 충남 계룡·금산, 전북 무주 일대에서 온 460여 명의 신자와 가족, 동료 등이 동참, 고귀한 생명나눔을 실천했다. 당시 행사에 참여한 각계 인사들은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의 한결같은 선행에 감동했다”고 입을 모았다.
하나님의 교회 표기상 목사는 “앞으로도 인류를 사랑하시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본을 따라 지구촌 가족 모두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하며 지역민을 위한 상생과 화합의 터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참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참 하나님의 사랑을 느껴보시고 천국을 소망삼고 살아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첫댓글 대전관저에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참 진리교회가 설립되었네요. 대전의 새로운 빛과 소금이 되길 소원합니다.
대전 관저동 하나님의 교회에도 많은 하나님의 자녀들이 찾아지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와~~ 어메이징!! 1167차 헌혈릴레이라니~~
하나님의교회는 과연 하나님의 뜻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 사랑을 많이 실천하다보니 계속 늘어나는거 같아요~
대전에서도 좋은 소식 많이 전해주세요~
계속계속 하나님의교회 헌당예배소식이 들려오기를 기대합니다~
대전관저에 교회가 세워졌네요~^^ 성전이 참 아름답네요!! 교회가 세워지는 곳곳마다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함으로 따뜻한 좋은 소식이 많이 들리던데 대전관저에도 좋은소식 기대하겠습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설립됨으로 쾌적한 도시 환경 및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 그리고 이웃들과의 소통도 활발할 전망이라는 소식에 기대하게 됩니다~
대전 관저동에도 하나님의 영광이 많이 나타나길 기도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많이 전하셔서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고 많은 영혼들이 구원의 도피처인 시온으로 나아와 구원의 축복을 받아가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리겠습니다~
하나님의 모략은 놀라운것 같아요.
하나님 께서 함께 하시니 하나님의 교회가 자랑스럽습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백성들이 계속해서 성경의 예언대로 참 하나님을 만나러 하나님의교회로 몰려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대전 관저동 헌당 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대전관저동 하나님의 교회 너무 너무 멋져요^^
직접 가보면 더더더 아름다운 대전관저 하나님의교회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