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감사합니다
나이스~~~
일봉으로 볼때 골든코로스을 분봉으로 안나온데~ 혹시 나올수있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분봉에서 따로 설정하셔야 해요.대신 분봉은 15분봉에 설정해도 5분봉 30분봉에도 다 보여요. 종목명 옆에 파란동그라미3 버튼 누르면 차트 깔끔해져요.
네^^~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나이스~~~
일봉으로 볼때 골든코로스을 분봉으로 안나온데~ 혹시 나올수있게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분봉에서 따로 설정하셔야 해요.대신 분봉은 15분봉에 설정해도 5분봉 30분봉에도 다 보여요. 종목명 옆에 파란동그라미3 버튼 누르면 차트 깔끔해져요.
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