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에게 묻다 (Ask AI)
상상력이 풍부한 지능
생성적 AI(Generative AI)는 생태계 재설정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구는 소비자를 위한 공동 창작자가 되어 소비자의 결정에 영향을 미치고 브랜드 참여에 대한 기대치를 변화시키고 있다.
이 기술은 우리 일상 생활에 더욱 깊숙이 스며들게 되므로 기업은 생성 AI를 활용하여 개인화를 개선하고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해야 한다.
유쾌한 방해물 (Delightful Distractions)
달콤한 탈출
소비자는 일상의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어하며, 불안으로부터 약간의 안도감과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다.
기분 좋은 방해물들은 감정에 활기를 불어넣고 기분을 북돋아 주고, 스릴 넘치고 기분 좋은 순간들은 의미 있는 인상을 남길 수 있다.
접점에서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행복하게 뿌리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브랜드는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구축할 것이다.
그린 워시 아웃 Greenwashed Out
기후변화
소비자 혼자서는 기후위기를 해결할 수 없다. 그들은 지속 가능한 삶을 살기 위한 조치를 취해왔지만 기업과 정부가 진정한 변화를 만들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자원을 사용하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사람들은 녹색으로 물들었다. 그들은 친환경 선택이 어느 정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진정한 변화는 집단적 노력이 필요한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기업에 책임을 미루고 있다.
모든 조직은 탄소 배출량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긍정적인 영향을 입증해야 한다.
점진적으로 양극화됨 (Progressively Polarised)
문화 충돌
사회 및 정치 운동은 전 세계적으로 계속해서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리고 2024년 주요 선거로 인해 긴장이 고조될 것으로 예상된다.
종종 분열을 불러일으키는 이러한 문제의 성격은 점진적 양극화 환경을 더욱 심화시킬 것이다. 특정 입장을 취하는 브랜드에 소비자가 어떻게 반응하는지는 예측할 수 없다.
기업은 관심을 끄는 주제에 주의를 기울여 접근하고 브랜드 정신을 진정성 있게 유지해야 한다.
가치해커 (Value Hackers)
시스템을 능가하다
인플레이션은 새로운 금융 사고방식을 심어 주었지만 소비자는 자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을 간과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그들은 최고의 거래를 찾고, 가격표를 넘어 확장된다. 가치 해커는 품질을 희생하지 않고 예산을 극대화할 수 있는 영리한 방법을 찾는다.
기업은 인센티브를 강화하고 경제성을 중심으로 혁신하며 비용에 민감한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한다.
웰니스 프래그마티스트 (Wellness Pragmatists)
실제 결과와 간단한 솔루션
번거로움 없는 최적의 건강. 이것이 바로 Wellness Pragmatists가 자기 관리를 다루는 방법이다. 소비자는 몸과 마음을 향상시키는 빠르고 효과적인 솔루션을 원하고, 입증된 효능은 구매 선택에 영향을 미친다.
제품은 사실을 뒷받침해야 하며 현재 습관과 쉽게 조화를 이루어야 합니다. 기업은 과학과 기술의 힘을 활용하는 실용적인 옵션을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