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니다...ㅎ
개인적으로 스탑오버기간을 늘여서 다른 나라도 함께 여행하는 걸 선호하는데
이번에는 경유를 거쳐 네팔에서 이삼주 머문 후에 귀국시 홍콩에서 일주일 정도 머물며 여행하려 합니다.
100만원대 이하에는 케세이퍼시픽과 로얄네팔항공만이 가능하던데
티켓값만 따지면 비슷한데 택스 차이가 너무 나더군요.
양자가 비슷한 조건인데 왕복 총액이 거의 20~30만원 정도 달랐습니다.
그래서 이에 대한 궁금증들이 늘어 이에 대해 잘 아는 분들께...
1. 케시이퍼시픽과 로얄네팔의 가격차외 다른 점은 어떤 점들이 있을지...
2. 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홍콩 경유 왕복 항공사는 위 회사 외에 있다면 또 어디가 있을지
3. 어차피 네팔 일정이 끝나면 일주일간 경유지 홍콩에 머무르기만 하면 되니
국내에서 경유지 무관하게 카투만두 편도만 구하고, 현지의 여행사에서 홍콩 경유하는 귀국편을 따로 구하는 게
총액으로 더 저렴할지
에 대해 질문을 남깁니다.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첫댓글 좀 차이가 나겠지만 여러가지로 따졌을 경우 케시이퍼시픽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25만원 가량을 상쇄할 만한 차이란 건 구체적으로 어떤 면들이 있을까요? 네팔이나 예티항공은 최근 사고가 있었지만, 로얄 네팔항공과 다른 걸로 아는데....
홍콩경유 항공사는 드레곤에어입니다. 홍콩이 모항이니까.편도-편도보다 왕복이 조금이라도 더 싸고요 예약하기 쉽습니다. 케세이와 로얄네팔의 차이점은 서비스의 차이 그리고 항공기종이 케세이가 더 새거 같다라는거.
국내 여행사에서 드래곤 에어를 취급하는 곳이 있나요? 있다면 쪽지로라도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네팔투워.
다시 알아보니, 로얄네팔과 케세이퍼시픽 간 총금액이 저 수준으로 차이가 나진 않습니다.
로얄네팔만 편도를 따로 팔아, 비교에 혼란이 생긴 건데, 다른 정보는 차치하고 이 글을 읽고 준비하는 다른 회원분들에게 착오가 생길까 이제라도 밝혀 둡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