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가 지나가고, 가을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던 10월의 화창한 토요일, 2022년 특기적성 페스티벌 '꿈은 이루어진다'가 진행되었습니다.^^ 올해 특기적성 페스티벌은 그동안 실력을 갈고 닦은 88개팀이 예선에 참여하였으며, 치열한 경쟁을 거쳐 본선에 오른 15개팀, 428명의 참여하여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번 특기 페스티벌에서는 무대 공연뿐만 아니라 각 분야 강사님을 중심으로 체험부스도 열렸는데요. 비즈팔찌 만들기, 전통놀이 및 체육활동, 샌드위치 만들기 등 다양한 부스가 열려 특기 페스티벌을 빛내 주었습니다.
페스티벌 무대를 여는 공연에서는 지난해 ‘한마음 어울림상’을 수상한 오산 청호지역아동센터가 멋진 난타 연주를 들려주어 큰 박수와 환호를 받았습니다.
본선 무대는 성남 아이들천국의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마지막 광명 어울마루 친구들의 가야금 병창까지 열띤 무대가 진행되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https://youtu.be/dV-tkMX61oU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드림풀상이 처음으로 수여되었으며 '광명 숲속지역아동센터’ 「Forest밴드」팀이 수상하였습니다.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빛나는 으뜸상(경기도지사상)’은 '안성 위드지역아동센터‘의 「하쿠나난타타」팀에게 돌아갔고 ’아름다운 열정상(경기도지사상)‘은 '안성 문기지역아동센터’의 「으르렁대는 뽀로로와 친구들」팀에게, ‘한마음 어울림상’은 ‘수원 청아한지역아동센터’의 「블루스타」팀과 '광명 어울마루지역아동센터‘의 「어울마루」팀에게 주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빛나는 무대를 선보인 10개팀은 경기남부지원단의 무한잠재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페스티벌을 위해 땀방울 흘리며 수고하고 애쓴 모든 친구들, 센터 선생님들, 강사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지역아동센터 경기남부지원단은 내년에도 우리 친구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여러분 모두의 꿈은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