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은 6.25전몰군경유자녀 미 수당 이창익49부위원장(2cha****)님의 글을 옮겨 왔습니다>
20-2 충북지부 2019 정기총회 대비 회계감사 시행
다사다난했던 2019년 한해를 마감하는 정기 총회 를 대비하여 공동의 목적 달성을 위한 제반 활동 참여 및 정기 및 임시회의 등 지부운영의 원활을 기하기 위해 조성한 2019년중 회비 및 후원금의 입출금 내역에 대한 정기 감사를 아래와 같이 실시 하였습니다.
- 아 래 -
시행일시 : 2020. 01. 11(토), 13:00 ~ 14:30
장 소 :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진보 낙지 닭갈비 식당)
참 석 자 : 감사/정정희, 사무국장/노재열
지부장/이창익, 청주시 지회장/이영구
조직운영에 있어 제일 중요한 것은 회비(후원금) 입출금에 상호간 합리적 이해를 갖게 하는 투명성이라 생각하고, 굳건한 조직력은 회원들과 임원진간에 한 점 의혹이 없는 믿음과 신뢰로부터 이어진다는 점을 고려하여 2012.6월 지부 발족 시점부터 회원들께 최대한 부담을 줄이고 최대의 성과를 이루도록 하는 것이 권리쟁취 투쟁 열정을 지속적으로 유지하여 목적을 달성 할 수 있게 될 것이라는 저에 제의에 임원진 및 회원님들께서 선 듯 공감해 주셨던 당시를 떠올려 봅니다.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한다는 중요한 사실을 우리는 자연스럽게 형성 시켰 던 것이었음을 생각해 봅니다.
회원 간에 친목향상을 도모하기 위해서는 잦은 만남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지만, 분기 1회의 모임을 가지며 실리를 추구하는데 주 비중을 두면서 아쉬움을 공동의 소망 해결에 있다는 생각으로 달래어 왔습니다.
2012.6 이후 지금 까지 9년이란 긴 세월을 어려운 살림을 지혜롭게하여 오시느라 혼신에 노력을 다해 오신 노재열 사무국장님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정정희 감사님 회계처리 자료를 세심히 살펴보시며 확인하시느라 애쓰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바쁘신 중에도 감사 진행 상황을 지켜보시기 위해 참석해 주신 이영구 청주시 지회장님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조직 체계를 정확하게 갖추고 밝고 투명한 운영 면모를 살려나가는 것이 회원들로부터 믿음과 신뢰를 받게 되는 것으로 초지일관의 결속력을 유지 강화하는 것임을 이해하시고 2019년 기해년 한해도 적극 협조해 주신 김진회 고문님 및 시 군 지회장님들과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2020년은 소망 해결 원년이 되도록 충북지부의 단결된 힘을 중앙집행부에 적극 격려 협조하는 힘이 되도록 하자는 참석하신 임원님들과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만남을 가졌습니다. 끝
2020. 01. 11
6.25전몰군경 신규 승계(미수당)유자녀 비상대책 위원회
충청북도지부장 & 비대위 부위원장 이 창 익 배상
첨부 ; 감사 진행 사진 5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