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읽어봐서는 정확하게 말씀을 드릴수는 없지만,
본인의 도메인을 입력해도 쇼핑몰에 접속이 안되는건,
아마 도메인의 네임서버값을 변경하지 않으셨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신청하신 사이트에 가셔서 본인 도메인의 네임서버값을 변경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메이크샵 네임서버값은
1차 네임서버 ns.makeshop.co.kr
IP : 210.219.252.36
2차 네임서버 ns2.makeshop.co.kr
IP : 210.219.252.37
입니다..
변경하신다음 메이크샵의 게시판에 네임서버 변경했으니 포워딩해달라는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일은 본인이 신청하신 도메인으로 역시 메이크샵 게시판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본인의 도메인이 www.abc.co.kr이시면,
help@abc.co.kr webmaster@abc.co.kr
등으로 메일주소를 만드셔서 메이크샵에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첫댓글 친절하신 답변 정말 감사드려여...^^ 덕분에 정말 큰 도움이 된것 같아여...감사~ 존하루 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