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민물장어를 좋아하는데 해운대에는 찾아보기 어려웠는데 드디어 발견했습니다.
급히 가느라 사진을 못 찍었는데 다음엔 사진 찍어와서 올릴게요^^
1. 상호 : 여인천하 민물장어구이
2. 위치 : 해운대구 우1동 427-1(스펀지 맞은편 해운대감리교회 옆길로 들어가셔서 해운정사 방면으로 가시다가 철길 지나고 500m 정도 가면 있습니다)
3. 전화 번호 : 747-0907
4. 영업시간 : 정확히 확인은 안해봤어요...죄송..
5. 주차장 : 가게 옆 공터에 5대 정도 주차 가능
6. 크레디트 카드 : 가능
7. 메뉴 및 가격 : 민물장어 기본 2인분 22,000원(소금구이랑 양념이 있는데 소금구이가 훨씬 맛있어요...양념장 따로 줍니다)
8. 특징 : 주인 아저씨가 유기농으로 직접 재배한 상추 및 케일,깻잎,당귀,신선초 등 갖가지 야채를 주시는데 너무 푸짐하고, 식사로 나오는 된장찌개 맛이 예술입니다.
9. 나의 느낌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흔치 않은 것 같습니다. 홍보가 부족하고 위치가 좋지 않아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은데 한번 가보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겁니다.
그리고 기타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은
재래시장 안에 있는 동래밀면(만두가 맛있어요)
금수복국(다 아시져?), 기장곰장어(짚불과 양념이 죽음이죠)
로데오아울렛에 있는 중국집 밍주, 미포쪽 한국콘도 가는 길에 일식집 어덕,
달맞이고개 속시원한 대구탕 등등 입니다....^^
첫댓글 한번 가봐야겠네요
여기 정말 좋아요. 갈때마다 채소 싸줘서 꼭 처가집에 온 느낌이랍니다. 장어구이도 맛있습니다. 양산도집 양념장어와는 다르지만 즉석구이에다 양념까지 바르면 장룡수산과 비슷합니다. 양도 푸짐합니다. 장룡수산보단 적지만 결코 모자라진 않습니다. 가격도 저렴, 분위기는 가족, 인테리어 청결, 장식품많고, 인심은 푸짐,,,여기 좋아요.
이집 제법 오래됐지요.. 주택가 음식점이 몇년씩 가기가 쉽지 않을텐데 맛이 좋은가 보다 생각했었습니다.
여기 많이 유명한 집입니다. 뭐가 오해들이.......
가봤는데 별로요,,,청사포가 나아요,,,일단 3인분이 청사포 2인분보다 양이 적고요,,,일단 인테리어 깔끔하긴한데,,,전,,,,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