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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밥신세' 남자배구 어찌할꼬…여자부 관중 절반·중계도 외면
여자배구에 흥행 역전 '국제 경쟁력 강화 급선무' 페퍼저축은행 창단 첫 경기19일 광주 염주종합체육관(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와 KGC인삼공사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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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완전히 역전됐다고 봐야죠. 이제는 여자부가 대세입니다."최근 프로배구 여자부 수도권 구단 A감독은 남녀부 인기 차이를 묻는 말에 이렇게 답했다.A감독 뿐만이 아니다. 여자부는 물론, 남자부 관계자들도 인기의 격차가 벌어졌다는 것을 피부로 느낀다고 입을 모은다.프로배구 남녀부 인기 차이는 수치가 설명하고 있다.프로배구는 19일부터 관중을 받고 있는데, 남녀부 차이는 꽤 크다.19일 대전충무체육관에서 열린 삼성화재와 한국전력의 남자부 경기는 329명의 관중이 입장한 데 그쳤지만, 같은 날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페퍼저축은행과 KGC인삼공사의 여자부 경기엔 633명의 팬이 찾았다.백신 접종한 사람만 입장할 수 있는 수도권 경기도 마찬가지다.20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남자부 KB손해보험과 현대캐피탈의 경기는 189명, 21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OK금융그룹과 우리카드 경기는 136명이 모였지만, 21일 화성종합체육관에서 열린 여자부 IBK기업은행과 흥국생명의 경기는 475명이 찾았다.사흘 동안 여자배구를 찾은 관중 수는 남자배구의 두 배를 넘는다. 20일 한국도로공사-현대건설 전은 무관중 개최였다.시장 논리에 따라 움직이는 방송사들도 냉정하다.지난 17일에 열린 여자부 현대건설과 IBK기업은행의 경기는 지상파(KBS 1TV)가 생중계를 희망하면서 남자부 경기를 뒤로 밀어내고 오후 2시 30분 경기로 조정됐다.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남자부 4경기의 방송 생중계는 아예 없다.프로야구 일정이 뒤로 밀리면서 방송사들이 여자배구 중계만 결정한 것이다.한때 '오빠 부대'를 이끌며 겨울 인기종목으로 군림하던 남자배구는 자존심에 큰 상처가 났다.(전략)
어쩔티비
ㅋㅋㅋ남자배구 인기를 위해서 유니폼 팬티 입히고 쫄쫄이 나시 입혀라~ 예전에 늬들이 여자 선수들한테 한 짓거리 못 잊는다 ㅡㅡ꼭 여자들이 더 잘하면 이따구로 남자들 걱정 오지게 해주더라 ㅋㅋㅋ 남배 인기가 더 많을때 여자배구 이렇게 걱정이나 해줘봤냐 ㅡㅡ 시장 논리라 어쩔수없다~ 인기만큼 연봉도 더 오르게 돼있다~ 이지랄 하면서 존나게 챙겨주더니 ㅋㅋ
남배 인기땨뭄에 연봉 더 높은거라며ㅋㅋㅋㅋㄷㅋㅋㅋㅋㅋ여배구 연봉 두 배 더 줘라'!!!!
잘하등가
어쩔티비
ㅋㅋㅋ남자배구 인기를 위해서 유니폼 팬티 입히고 쫄쫄이 나시 입혀라~ 예전에 늬들이 여자 선수들한테 한 짓거리 못 잊는다 ㅡㅡ
꼭 여자들이 더 잘하면 이따구로 남자들 걱정 오지게 해주더라 ㅋㅋㅋ 남배 인기가 더 많을때 여자배구 이렇게 걱정이나 해줘봤냐 ㅡㅡ 시장 논리라 어쩔수없다~ 인기만큼 연봉도 더 오르게 돼있다~ 이지랄 하면서 존나게 챙겨주더니 ㅋㅋ
남배 인기땨뭄에 연봉 더 높은거라며ㅋㅋㅋㅋㄷㅋㅋㅋㅋㅋ여배구 연봉 두 배 더 줘라'!!!!
잘하등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