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고객행복센터
■채용구분 : 전문직
■채용분야 : 품질관리 운영 및 기획, 시스템운영,대외 인증 관리 등
■사무소명 : 고객행복센터
■지원자격 : - 대졸이상
■채용인원 : 0명
■우대사항 : - 품질관리, 통계분석 자격증 보유 우대
- 콜센터 근무 경력자 우대
- 경영학, 통계학, 산업공학 전공자 우대
□ 지원자격 및 채용절차
○ 지원자격 : 연령, 전공, 학점, 어학점수 등 제한없음
○ 필수조건
서비스품질관리 경력 또는 금융기관 경력 2년 이상인자
콜센터 통계시스템 활용 및 분석 가능한자
○ 채용절차 : 서류전형 → 면접 → 신체검사 → 최종합격
- 각 채용전형은 블라인드 형식으로 진행됨에 따라 전형별 유의사항 확인
: 자기소개서 및 면접 시 직·간접적으로 본인의 이름, 학교명, 가족관계를 언급하지 않도록 유의(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근로조건
○ 근무기간 : 1년 (근무성적평정결과 등에 따른 1년 단위 재계약)
○ 근무시간 : 09시부터 18시까지(월요일에서 금요일, 주5일 근무)
○ 근 무 지 :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매헌로 24)
○ 급여(복리)수준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2년 01월 04일 15시 ~ 2022년 01월 10일 24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일자 및 합격자발표일
합격자발표일 : 2022-01-13
발표방법 : Email 통보 및 채용 페이지내에서 조회
참고사항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가족관계증명서
☎문의처 : 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02-2059-4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