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의 미래 계산
지금은 대형 TV 회사들에게 어두운 날입니다. CBS 소유주인 파라마운트 글로벌은 이번 주부터 직원의 15%를 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워너브라더스의 주가. 디스커버리호는 화장실 변기 아래까지 떨어져 있어서 배관공이 발견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디즈니 주식은 지난 겨울 이사회 자리를 놓고 활동가들과 싸우는 동안 얻은 대부분의 기반을 잃었습니다.
이 모든 회사들을 끌어내리고 있는 것은 코드 컷팅의 가속화로 인해 가장 큰 자금줄인 케이블이 잠식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투자자들은 미래의 하락률을 안정적으로 계산할 수 없기 때문에 휘청거리고 있으며, 이는 월스트리트가 가지고 있는 일종의 불확실성을 야기합니다.
최근까지 케이블은 대부분 스트리밍을 하지 않는 라이브 스포츠의 이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는 코드 커팅이 스포츠 팬들에게 선택 사항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하며, 그렇기 때문에 3월 말에도 7,040만 명의 사람들이 케이블 일부 버전에 대한 비용을 지불했으며, 이는 2012년 최고치보다 30% 감소한 것이라고 Moffett Nathanson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NFL 게임은 이제 피코크와 파라마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디즈니가 내년 가을에 ESPN 전체 서비스의 스트리밍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며, 올 가을에는 디즈니, 폭스 및 WBD의 프로그래밍이 포함된 새로운 베누 스포츠 스트리밍 서비스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 두 벤처가 모두 가동될 때쯤에는 대부분의 TV 스포츠가 스트리밍될 것입니다.
일단 그렇게 되면, 사람들이 케이블을 고수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는 편리함과 사용 편의성(또는 관성)일 것입니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러한 요인들로 인해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수년 동안 케이블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특히 75세 이상의 사람들은 새로운 스트리밍 서비스를 설정하고 사용하기가 조금 더 위협적입니다.
유튜브 TV와 같은 전통적인 케이블 채널의 묶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도 고령자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80대 장모님을 설득해 돈을 아끼려고 컴캐스트에서 유튜브 TV로 갈아타게 한 뒤 어렵게 그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알아내지 못하고 거의 TV 시청을 중단했습니다!
다른 미디어의 경험은 더 저렴하고 더 나은 버전을 널리 사용할 수 있게 되었을 때에도 일부 사람들이 더 비싸고 더 쓸모없는 버전의 서비스를 고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2014년 말 220만 명의 가입자가 전화 접속 인터넷 접속 비용을 지불하고 있었던 초기 인터넷 서비스 AOL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이 서비스는 더 빠른 광대역 통신이 널리 보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220만 명의 가입자가 전화 접속 인터넷 접속 비용을 지불하고 있었습니다.
아니면 아직도 63만명의 인쇄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뉴욕 타임즈는 어떨까요 (적어도 6월 30일 현재). 이는 회사의 디지털 구독자 수 1,020만 명과 비교하면 많은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인쇄 부수가 수년 동안 100만 장을 맴돌았다는 것을 고려하면 높은 수치입니다.
AOL 다이하드와 마찬가지로 타임즈의 인쇄 구독자들은 자신들이 알고 있는 제품을 고수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이 회사의 2010년 연례 보고서에 따르면 이 신문에는 최소 2년 동안 돈을 지불한 80만 명의 인쇄 구독자가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직 60만 명 이상이 남아 있다는 사실은 그들이 죽을 때까지 인쇄 고객이 될 나이 든 사람들(또는 중년의 충실한 충성파)임을 시사합니다.
광고주 입장에서는 이상적인 오디언스는 아니지만, 이러한 열성적인 고객은 가격 인상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는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이는 미디어 회사에게는 이점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타임즈지가 인쇄 구독료를 거침없이 인상하면서 케이블의 가격도 급등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타임즈를 인쇄하고 케이블 비용을 지불하는 단체도 있을 것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케이블을 고수할지 또는 얼마나 오랫동안 케이블을 고수할지는 확실히 알기 어렵습니다. 투자자들이 할 수 있는 일은 보험료표를 보고 남은 케이블 가입자들의 평균 나이를 계산하고 그 사람들이 얼마나 오래 살아야 하는지 계산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답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넷플릭스의 예상 밖의 실패
넷플릭스가 비디오 스트리밍에 성공한 것은 지난 15년여 동안 거의 완벽하게 전략을 수행한 것과 많은 행운 덕분입니다.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회사들이 이 신생기업에 어떻게 대응했는지, 아니면 넷플릭스가 확장 자금을 조달하는 데 필요한 바로 그 시간 동안 금리가 오래 유지될 것이라고 누가 짐작했겠습니까?
하지만 넷플릭스 관리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이는 오늘 광고 영업팀과 회사의 다른 그룹 간의 긴장 관계를 심층적으로 살펴봄으로써 입증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광고와 함께 저가 서비스 계층을 출시함으로써 정체된 성장을 시작하기로 결정한 이후 지난 2년 동안 이 팀을 구축했습니다. 하지만 이 계정에서 나오는 것은 넷플릭스가 광고 세계에 적응하기가 조금 어렵다는 것입니다.
광고 산업이 작동하는 방식의 일부 측면은 시대착오적이며 기술 스타일의 규율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래도 넷플릭스는 광고주와 함께 사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 작품은 읽을 가치가 있습니다.
기타 뉴스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