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실꺼라 생각되지만 이번 연휴에 식구들과 오사카에 갔다가 헬멧을 아주 괜찮은 가격에 구입해서 정보 공유차 알려드리려 합니다.
개인별 취향차는 있겠지만 보통 아메리칸에 어울리는 풀페이스로 홍진은 v10이나 v60, 아라이는 라피드 네오, 빌트웰 그링고s, 그리고 쇼에이 글램스터를 많이 쓰시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요즘 일본 환율이 워낙 좋은데다가 면세까지 받을 수 있고 저는 아예 몰랐던 개인별 두상에 맞는 피팅 서비스까지 가능합니다.
오사카에서는 보통 Naps나 남해부품 본점에 많이 간다고 하여 저도 남해부품 본점에서 글램스터 구입했습니다.
한국에서는 80만원인 제품을 피팅비 포함 대략 49만원선에 구입했네요. 비행기값 23만원 뽑고도 남았습니다 ㅎ
글램스터, 라피드 네오 모두 면세가 4만엔 후반대라 혹시 계획 있으신 분들은 득템하셔요. 색상 사이즈 아주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
@ 해당 업체와 아무 관련 없습니다.
@ 요즘 오사카행 항공권 20만원 초반에 많아서 여행 겸사겸사 추천드립니다.
첫댓글 저도 일본 가면 헬멧이 저렴하다고 해서 갈 기회 있으면 꼭 챙가려고 합니다
쇼에이, 아라이 제품은 확실히 싼 것 같습니다. 지금 환율이면 항공권 가격은 뽑고도 남네요. :)
우와~~ 헬멧 사러 일본 한번 가야겠네요. 아님 가시는 분께 부탁 함 드려봐야 할듯요.~~^^
저는 이번에 못사면 아예 당일치기로 헬멧사러 다시 갈까 생각까지 했었드랬지요 ㅎㅎ;;
헬멧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좋고 저렴한데. 헬멧박스 들고 다니는게 고역입니다. 저는 마눌님한테 눈총 많~~이 받았읍니다. 한국에서사지 여기까지와서 그걸 사냐고요..
그건 맞습니다. 워낙 커서 ㅡㅡㅋ
저도 호텔에 두다가 오는날 기내반입 짐은 그거 하나로 끝나버렸지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