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산기독교연합회 "예수 다시 사셨네!" 2024부활절연합예배 개최
-31일 14:00 은천수양관서 송영기 목사 "최고의 선물 부활" 설교-
돌산기독교연합회(회장 송영기 목사, 금봉제일교회)는 31일 오후 2시 벚꽃이 만개한 돌산로 728-25 여수은천수양관(권혜경 원장, 원목 정우평 목사, tel.061, 663-1006, 010-9665-8728)에서 송영기 목사를 강사로 많은 내빈과 관내 교회 목회자와 성도들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수 다시 사셨네!] 2024 부활절 연합예배를 드렸다. 대교교회 경배와 찬양팀의 인도로 찬양 후 부회장 김상호 목사(주신교회)의 인도로 박현수 장로(돌산읍제일교회) 대표기도, 성경(고전 15:20~22)봉독, 돌산읍제일교회 찬양대 찬양 후 회장 송영기 목사가 <부활은 최고의 선물입니다.>라는 제하의 부활절 메시지를 전했다.
송영기 목사는 “부활절은 절망과 두려움과 고통과 어둠 속에 있는 우리에게 예수님은 사망 권세를 이기시고 부활하셔서 주를 믿는 모든 이들의 부활의 첫 열매가 되셨다.”며 “이 땅에 구원의 빛을 발하는 의의 도구가 되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송영기 목사는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믿고 전해야 될 사명이며 지금도 살아 계셔서 역사를 주관하시는 하나님께서 주관하시므로 기독교 정의가 영원토록 승리할 것”이라며 “낙심하고 희망이 없던 자들이 예수님을 만나 새 힘을 얻었고 구원의 축복을 누리게 되었던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가진 특별 기도는 *한국교회 회개와 회복, 영적 성숙을 위하여 김승기 목사(죽포교회)가, *국가의 안전과 지역 발전을 위해 성완식 목사(율림교회)가, *지역 복음화와 산하 교회의 하나 됨을 위해 서생석 목사(서덕리교회)가 *이단, 사이비침투저지를 위하여 신외식 목사(월전벧엘교회, 여수종교문제연구소 소장)가 각각 기도했다. 이어 회계 하창우 목사(우두중앙교회)의 봉헌기도 후 서기 김 종 목사(청솔은샘교회)가 광고하고, 원목 정우평 목사의 인사 후 직전 회장 박순호 목사(백초그리스도교회)의 축도 순으로 이어졌다.
부활절 간식, 헌금 및 예배 안내 위원:금봉제일교회, 차량 안내: 신기교회가 담당, 수고했다. 또한 봉헌 특송은 대교교회(강금용 목사)가 맡게 되었으며, 이번엔 경품기회가 돌아가도록 추첨순서를 넣은 게 눈에 띄는 일이었다. 이날 예배에 참석한 이들은 “아름다운 신앙의 땅 돌산이 부활절 연합예배를 통해 새로운 돌산으로 부활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성도들 가정에 하나님의 은총과 영광이 충만하길 바란다. 은혜롭게 잘 진행되었으며, 최고의 부활절 연합 예배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 【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