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봉사 나가본 사람입니다.
특별한 날에 특별한 활동 하는 걸 좋아해서 첫 방문날짜를 첫날로 잡아봤어요. 전 처음으로 가본 건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오셨고 거의 경험자분들이셔서 '다들 멋지게 살고 있구나' 느꼈습니다. 저도 분발하겠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작년보다 덜 웃고 더 웃으시길 바랍니다. 바라는 일도 모두 이루시고요.
첫 방문 소감은...
인스타로만 보던 포해피니스를 실제로 보니 정말 기분이 이상했어요. 뭐랄까, 약간 연예인 보는 기분? 이제 첫 발 내디뎠으니 종종 나가겠습니다!!!
정봉분들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다음에 또 봬요~!
* 제가 말이 좀 많아서 글이 깁니다.
똑같이 생긴 애들이 우르르 나와있어서 쌍둥이 같고 정말 귀여웠어요ㅠㅠ
혹시 공룡이는 곧 데뷔하나요?
다른 애들이 어슬렁 댈 때 혼자서 너무 바쁘게 다니더라고요. 바쁘게 스케줄 소화하는 연예인 같았어요.
어쩐지... 이름표 있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는데...
약간 이런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순둥이 파티...♡
진짜 복붙한 것 같아요
어떻게 저렇게 똑같을 수가?
ㅜㅜ 들어가기 싫은 건지 귀 세우고 엄청 고민하는 모습...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근데 결국 고민 끝내고 스스로 들어가는 게 참 기특하고 저보다 낫더라고요.
쫄보 행복이... 약간 서장훈 닮았음...ㅠㅠ
덩치 크고 보송보송해갖고는 구석에 숨어있더라고요... 좀 마음 아픔과 동시에, 귀엽기도 하고 귀여울 뿐만 아니라 귀여우면서도 귀여웠어요.
그래도 사람 곁에 가끔 오는 것 같아 다행이에요.
정봉님께서 행복이랑 친해지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들었으니 실천해서 언젠가 행복이랑 친해지고 말 겁니다.
어, 저 아까 사람 곁에 온다고 한 게... 제가 견사 Ddong 수거하고 나올 때 울타리 근처에 있어서... 그렇다고 생각한 거거든요? 근데 다시 생각해보니까
제 곁에 오고 싶어서(절대X)
견사로 들어가고 싶어서(절대O)
같네요; 김칫국 대박이다;;;;; 끝까지 몰랐으면 더 기뻤을텐데;;;
암튼... 언젠가 행복이도 공룡이처럼 활보하는 날이 오길 🙏 꼭 룽지랑 친해지고 행복이도 공략해보겠습니다.
그 룽지 등장
리더견이라서 깍두기 챙겨주니까 행복이가 룽지랑 친한 건가요? 정봉님들이 애들 관계 얘기해 주시는데 얘네도 사회생활 하는구나 싶고 정말 흥미로웠어요.
도토리님께서 기회를 선사해 주셔서 고양이방도 가봤습니다.
무서운 분이 계시더라고요.
이름... 알았었는데 까먹었는데 기억났네요. 방순이?
얜 진짜 이름 까먹었어요ㅠ
너 이름이 뭐니? 내 자산 맡길 수 있겠니? 너 이름이 뭐니? 소중한 내 자산, 키워줘 많~이!
손 냄새 맡더니
머지않아 핥는 거 보고 느꼈죠.
'아, 얘 사람 손 타는 애구나! 경계심 없구나!'
하고 몸에 손을 대자마자
바로 응징 당했습니다.
사진상 제 손은 아니지만, 암튼 저도 혼났어요.
앉아있다가 0.1초만에 누우면서 콱 하더라고요. 막 물렸다! 정도는 아니고 '손에 이빨을 냅다 박았다' 정도였어요. 자기는 핥아놓고 우린 못 만지게 하다니 좀 어이가 없었지만 어쩌겠어요? 다시는 만지지 않겠습니다.
상대는 귀여운 고양이니까요...
사냥놀이 장난감으로도 잘 안 놀아주시더라고요. 고양이 키워본 적 없는 티가 났나봐요.
표정이 많이 안 좋길래 나왔습니다.
루디 왤케 귀엽죠? 가만히 앉아있어줘서 정말 감동이었어요ㅜ 루디 보러 조만간 재방문하겠습니다.
솔직히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귀여워요ㅠ
저 꼬리도 미치게 귀여움...ㅠㅠ
대형견 애들이 생각보다 사람 근처에 안 와서 루디 같이 먼저 오는 애들 넘 좋더라고요... 이 친구가 엔프피였던 것 같은데ㅜㅜ 귀엽다...귀여워... 저보다 사회생활 잘할 것 같아요.
카네기는 가라...! 루디의 인간관계론...
견사 가운데에서 산책교육 들을 때, 솔직히 집중 하나도 안 됐어요. 까미가 제 다리 사이에 들어와서 앉아있어갖고;;; 너무 귀여워버려서ㅠㅠ 언제 봤다고 이렇게 가까이 오는 건지... 이 미친 귀여움... 심장 아작날 뻔 했어요.
귀여워...
앞다리가 ㅣ ㅣ 인데 어떻게 뒷다리가 / \ ?
까미 앞모습은 처음 보는데 굉장히 세고 좋네요.
솔직히 산책할 때 얼마나 당겨도 되는 지, 언제 당겨야 하는 지도 가늠 안 되고 체력적으로도 힘들었거든요? 그래도 제가 멈추면 멈춰줘서 다행이었어요.
제가 너무 당겨대고 느려서 그런가 까미가 자꾸 리드줄 물려는듯 짜증내서 미안했어요. 야~~ 미안하다~ 그래도 우리 둘 다 힘들었으니까 쌤쌤으로 봐줘라~ 담엔 잘 할게~
용맹에 산책매너까지 겸비한 강쥐, 까미!
산책매너가 없는 건 바로 나!
까미랑 산책하고 오운완했습니다. 산책 갔다오고나니까 진짜 피로감 확 와서 말도 안 나오더라고요.
하찮게 나부끼며 팔랑대는 귀가 너무 귀여워요;;;;
웬만한 강쥐들은 싫어할 것 같은데
가만히 있는 순둥이 루디...♡
사람 미치게 만드는 초롱이 걸음걸이 공개합니다.
너무 주절주절댔네요.
죄라면 애들이 넘 귀여운 죄고, 저는 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첫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글솜씨가 너무 좋으셔서 웃으면서 봤어요ㅠ_ㅠㅋㅋㅋ 이름이 뭐니 냥이는 설이예요! 루디가 저보다 사회생활 잘하는거 공감이예요 ㅎㅎㅎ 다음에 또 오셔요 고생많으셨습니다!!!❤❤
꺅 감사합니다ㅋㅋㅋ 너무 줄줄이 써서 이래도 되나 싶었는데 다행이네요^^; 기회 닿는 대로 자주 가겠습니다!! 시크도도 고양이 이름이 설이❤️💛🩷였군요!! 자주 얼굴 비춰서 저도 언젠간 얻어맞지 않고 싶어요^^
글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ㅋ 필력이 너무 좋으세요!!!!🤩사진도 너무 예뻐요🥹🥹🥹🥹또 와주세요🤍🤍🤍🤍🤍고생하셨습니다!
용량 없어서 많이 못 찍은 게 한이에요 ㄱ- 담엔 더 많이 찍어오고 인생샷!도 건져오겠습니다ㅋ 감사합니다💛
ㅋㅎㅋㅋㅋㅋ수고 많으셨어요!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다음에 또 봐요🤍
허허허 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담에 또 봬요🫶
ㅋㅋ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ㅋㅋㅋ고앵이들은 알다가도 모르는….. 고생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 개랑 고양이는 각자 매력이 다르니까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초롱이 걸음걸이 영상 10번은 돌려봤네요 🫢🫢 귀엽다...미쳐...
수고 많으셨어요 ☺️☺️
미쳤죠ㅠㅠ 루디 영상은 1번만 보셨나요? 전 루디 영상 50번은 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루디의 매력에 빠지셨군요~ 너무 재밌게 봤어요. 다음을 기대합니다!
루디 진짜 매력만점강쥐...🫶 감사합니다. 저 주절대는 거 좋아하니 다음에 또 가면 또 써올게요^_^
까미 산책 또 도전??? 하러 오세용! 루디도 보구용 :) 오실 땐 용량 완전 빵빵하게 하고 오세용!
좋아요 캬캬캬 이번엔 처음이라 좀 정신없었는데 다음에 가면 더 여유 갖고 애들 바라볼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되네요 호호호 😍 다음에 가면 동영상 많이 찍어올 거예요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