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Oasis 칼럼/인터뷰 인터뷰 [2009/05/28] 맨체스터이브닝뉴스 - 리암 인터뷰 part 2 (마지막)
Peppermint 추천 0 조회 1,652 09.06.08 19:32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6.08 19:47

    첫댓글 리암은 인터뷰가 본인 위주로 흘러가는 걸 좋아한다는 걸 확실히 알게 되었다 ㅋㅋㅋㅋㅋ리암ㅋㅋㅋㅋㅋ

  • 09.06.08 19:53

    하지만 무엇보다 내가 그걸 좋아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이 가장 혐오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암인터뷰는 너무 재밌어요

  • 09.06.08 20:13

    당대 가장 위대한 보컬리스트이자 미친 듯한 맨체스터의 수다쟁이이며, 가끔 새 흉내를 내기도 하고, 지금은, 가장 그럴 법하지 않지만, 진정한 패션 전문가가 된 윌리엄 갤러거는 경이롭고 불가사의한 락앤롤 캐릭터임에 틀림없다. 진정, 가장 헌신적으로 자신의 열정을 좇는 사람이리라. -> 정말 딱! 리암이네요

  • 09.06.08 20:43

    와와 이 인터뷰 완전 잼나네요~페퍼님 덕분에 글도 술술 잘 읽히구요ㅎㅎㅎㅎ프리티그린이 좀 쌌으면 좋으련만ㅜㅜ 그도 세일은 하겠죠??ㅋㅋ

  • 09.06.08 21:10

    스펜도우 벨리 ㅋㅋㅋㅋㅋ 노엘의 솔로 앨범은 이제 기정사실화 되는겁니까.. 좋지만 많이 씁쓸하네요 오아시스의 새음반이 5년 뒤에나..ㅠ,ㅠ

  • 09.06.08 21:22

    "하지만 무엇보다 내가 그걸 좋아하기 시작했다는 사실이 가장 혐오스러워." 아 리암 ㅎㅎㅎㅎㅎ

  • 09.06.08 21:35

    조만간 인터넷폐인 되는거 아님? ㅋㅋㅋ 인터뷰 넘 잼있게 봤어요^^ 그나저나 5년간 앨범 안나오면 어째요...슬슬 걱정되네요ㅠㅠ

  • 09.06.08 21:51

    아 재밌네요 ㅋㅋㅋㅋ 근래본 오아시스 관련 영상들의 리엄모습과 겹쳐져서 인터뷰가 읽혔다는 ㅎㅎ

  • 09.06.08 22:12

    적어도 x같은 블러 오리지널이 돌아오면 다른 x같은 블러들을 해치워 버리겠지.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리암 특유의 비꼬기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5년 공백기는 진짜인가요 ㅠ.ㅠ 설마.......ㄷㄷ 암튼 잘 읽었습니다!! ㅋㅋㅋㅋㅋ

  • 09.06.08 22:19

    매번 인터뷰나 글 번역 고맙습니다! 트위터에 대한 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슬슬 인터넷에 빠져들고 있는 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08 22:34

    마지막에 윌리엄이라 부르다니 ㅋㅋㅋㅋㅋ 노엘 솔로앨범나오는게 약간 걱정되네요 ㅠㅠ

  • 09.06.08 23:04

    좋은글 좋은번역 감사드려요 매번 ~~~~

  • 09.06.08 23:27

    "왜냐하면 걔네들이 카이저 칩스를 끝장내고 침대로 보내버릴 수 있을 테니까. x같은 블러보다 더 최악인 건 없어. 그리고 적어도 x같은 블러 오리지널이 돌아오면 다른 x같은 블러들을 해치워 버리겠지. 난 블러 재결합에 대찬성이야."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09 00:59

    새흉내라면................................................................................................................................................................................. 아.. 알.. 알바트로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09 12:13

    노엘이랑은 또 다르게 너무 재밌네요~! 감사합니다!

  • 09.06.09 17:03

    "가끔 새 흉내를 내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09 17:28

    우리애 인터뷰는 막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06.09 19:18

    리암이랑 이야기 나눠보고싶네요ㅎㅎㅎ

  • 09.06.10 12:57

    진정, 가장 헌신적으로 자신의 열정을 좇는 사람이리라. 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