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학연수 6개월 1300 만원 내외 투자 (수업 숙식 용돈 잡비 항공 등 총액 모두 포함) + 이후 호주워킹홀리데이로 6개월 내외 1300 만원 이상 벌기 = 어학연수 비용 0 원 또는 + 만들기 |
입니다.
우선 어학연수에 관한 사항입니다.
어학연수 패턴에 대해서는 비용도 줄이고, 어학연수 효과를 올릴 수 있는 연계연수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이는 다양한 나라 경험도 가능하기에 영어과 국제경험 모두에서 최고의 효과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 어학연수 나라 : 인도어학연수 3개월 + 서구권 어학연수 3개월
인도어학연수를 추천하는 이유는 초기 학습의 어학연수에 가장 걸맞게 유흥환경이 없어 어학연수 실패가 없고, 저렴한 비용으로 일대일 수업과 풀 서비스 기숙사 생활이 가능하고, 나라 경험에서도 주요 구매력 대국의 경험과 독창성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후 서구권 나라의 경우 캐나다, 뉴질랜드가 비용은 저렴하고, 미국, 영국은 총합 비용이 다소 올라가며, 호주의 경우에는 워킹홀리데이 나라에 미리 적응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됩니다.
* 워킹홀리데이 나라 : 호주워킹홀리데이 6개월 또는 그 이상
이 패턴에서 워킹홀리데이 나라를 호주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다른 나라에 비해서 시급이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비자획득이 편리하고, 일자리가 많고, 기후조건이 일을 위해 체류하기에 적합합니다.
어느 정도의 멘탈을 갖고 있는가에 따라 다르지만 리조트, 공장 등에서 일을 한다면 시급 좋은 일을 고정적으로 일할 수 있으며, 기타 시티잡을 한다면 투잡 이상의 시간을 투자해 볼 수 있습니다. 1300 만원을 6개월로 나누면 월 210 만원 꼴인데, 호주에서 영어능력이 바탕이 되어 일을 구하고 알뜰하게 노력한다면 그 정도 이상은 저축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워킹홀리데이 기간을 늘인다면 그 이상의 벌이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어학연수 전문가로써 영어도 성공하고, 국제경험도 성공하고, 비용에 있어서도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드렸습니다.
이 패턴의 경우 많은 학생들을 안내해 왔고, 이제까지 정상적인 자세(attitude)와 멘탈을 갖고 있다면 그 이상 성공하는 것을 확인한 사항입니다.
더 이상 멘땅에 헤딩하는 식의 워킹홀리데이나 나른하고 권태로운 과소비의 어학연수에 매몰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저 인터넷에 떠 도는 실패자들의 조언이나 경제활동의 유학원들은 답변 들만 참고해서 얼마든지 크게 성공하고, 얼마든지 크게 변화할 수 있는 청춘의 해외도전이 형편없는 좌절감만 겪는 경험이 되지 않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참고가 되셨으면 하며, 기타 궁금사항이나 안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